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위키트리 WIKITREE Aug 09. 2021

“감성 인테리어 여기면 끝”남주혁도 방문한 데스커 매장

'무엇을 하든. 더 당신답게' 메시지 전달하며 캠페인 진행 중인 데스커

[광고] 데스커


힙한 식당, 감성 넘치는 카페들로 가득 찬 ‘연남동’. 많은 핫플레이스가 모여있는 연남동에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디자인 스토어가 등장했다. 


외관부터 그레이와 아이보리 투 톤으로 나누어져 시선을 사로잡는 이곳은 새로운 영감과 아이디어를 얻고자 하는 이들에게 딱인 ‘데스커 디자인 스토어’다.   


이하 데스커


이곳은 워크 앤 라이프스타일 가구 브랜드 ‘데스커’의 색다른 공간으로,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쇼룸은 물론이고 북클럽, 전시까지 볼 수 있다.


특히 데스커의 모델인 배우 남주혁 씨가 스토어를 직접 다녀올 만큼 이 공간은 더욱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유튜브, DESKER


소품샵은 데스커 디자인 스토어를 들어서면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공간이다. 아기자기한 제품들로 꾸며져 있어 평소 소품에 큰 관심이 없었다 해도 시간 가는 줄 모르고 구경하게 되는 곳이다. 이곳에 전시된 소품은 모두 국내 신진 디자이너들의 작품으로, 데스커가 그들의 성장을 응원하고 지지하는 공간이라고도 할 수 있겠다.   



소품샵을 다 둘러보고 나면 한층 아래에 위치한 북클럽으로 향해보자. 건축, 가구 등 다양한 분야의 책이 감각적으로 전시된 곳으로, 책을 좋아하는 이들이라면 눈이 번쩍 뜨일 공간이다. 특히 많은 도서를 소장하고 있는 이들이라면 책과 가구와의 배치도 참고할 수 있다.   



북클럽과 함께 1층을 꾸미고 있는 또 다른 곳은 전시 공간이다. 다양한 주제의 전시가 이 공간을 계속해서 채워나갈 예정이다. 지금 방문하면 에픽하이, 크러쉬 등 국내 유명 아티스트와의 협업으로 유명한 그래픽 아티스트 ‘혼노’의 ‘자의식: Self - awareness’ 전시를 만나볼 수 있다.  



전시는 크게 세 가지 파트로 다른 사람들이 보는 내 모습, 내면의 모습, 내가 추구하는 모습을 차례로 살펴볼 수 있다. 혼노의 전시는 이달 13일까지라고 하니 관람하고자 한다면 미리 일정을 체크해보자.


그 이후에 진행되는 다음 전시 소식은 데스커 디자인 스토어의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품샵, 북클럽, 전시까지 다 둘러봤다면 다음은 스토어의 하이라이트 공간인 ‘가능성 테마존’이다. 현재 데스커가 진행 중인 캠페인 ‘가능성 앞으로’에서 함께한 제품들을 고스란히 옮겨두어 직접 소비자들이 체험해볼 수 있는 공간이다.


‘가능성 앞으로’ 캠페인의 네 가지 컨셉은 SMARTER, DEEPER, WIDER, BETTER로, 데스커가 삶의 새로운 가능성을 지지하며 그에 맞는 공간을 제시한다. 광고에서는 나의 라이프스타일을 한층 더 나답게 만들어주는 제품들인 모션데스크, 게이밍데스크, 4•6인 테이블, 원형 테이블이 소개됐다.  



디자인 스토어의 ‘가능성 테마존’은 광고 속 4가지 컨셉을 그대로 재현한 공간으로 광고 속 모든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먼저 버튼 하나만으로 책상의 높낮이를 직접 조절 가능한 ‘모션데스크’를 마음껏 경험해볼 수 있다. 4•6인 테이블은 좀 더 넓은 느낌의 데스커를 접해보고 싶었던 이들에게 제격이다.



또한 게이밍 데스크와 그에 접목된 라이트닝 바도 두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책상 상판 아래에 있는 라이트닝 바는 스마트폰으로 간단히 조작해 그 색상을 다양하게 바꿀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휴식 공간에 두기 좋은 감각적인 원형 테이블도 볼 수 있으니 관심사에 따라 다양한 테이블을 둘러보면 된다. 다양한 제품을 체험하며 내게 가장 잘 맞는 제품은 무엇일지 찾다 보면 나도 모르는 사이 데스커의 매력에 흠뻑 빠지게 될 것이다.  



데스커는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색다른 이벤트도 진행한다. 귀여운 일러스트로 꾸며진 데스커 제품과 다양한 소품을 통해 나만의 공간인 ‘데스커 스페이스’를 제작하고 SNS에 공유하는 챌린지다. 


챌린지 사이트에 방문해 데스커의 제품과 인테리어 소품을 조합해 나만의 공간을 꾸민 뒤, 이를 인스타그램 피드 혹은 스토리에 게재하면 된다.  



나만의 공간을 멋지게 완성해 챌린지에 참여한 이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데스커 책상과 의자 세트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아이패드와 데스커의 다양한 상품들을 뿌릴 예정이라고 하니 이번 챌린지를 통해 데스커를 경험해보는 것도 좋겠다. ‘데스커 스페이스’ 챌린지는 이달 말인 31일까지 계속될 예정이니 잊지 말고 참여해보자.

작가의 이전글 '배달 데이터 분석 무료' 서비스 반응이 심상찮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