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위키트리 WIKITREE Nov 04. 2021

팅팅 부은 다리 걱정해준 뉴베인에 화답한 김희진 선수

뉴베인에서 받은 응원 케이크 직접 인증해 화제

[광고] 대원제약


2020 도쿄 올림픽에서 무려 9년 만에 기적과 같은 4강 신화를 쓴 여자배구 선수들. 온 국민에게 승리의 달콤함을 맛보게 해준 뒤에는 선수들의 피나는 노력과 희생이 있었다. 특히 김희진 선수의 퉁퉁 부은 다리가 선수들의 노고를 그대로 보여주며 당시 화제를 모았다.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 캡처


지난 5월, 무릎의 뼛조각을 제거하는 큰 수술을 받은 것으로 알려진 김희진 선수의 무릎은 칭칭 감은 테이프가 무색할 정도로 부어올라 있었다. 왼쪽 다리와 확연히 차이가 날 정도로 부은 오른쪽 다리가 경기 중 카메라에 잡혀 그 통증을 가늠케 했다.


당시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각도 차이 감안해도 정말 많이 부은 것 같다. 정신력이 대단하다. 세상에 이게 무슨 일이니” 등 걱정을 쏟아냈다.


지난 28일, 국민들의 걱정을 알고 있던 김희진 선수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게시물을 올려 다시금 화제를 모았다.


이하 김희진 선수 인스타그램


해당 게시물 속 김희진 선수는 정맥 순환제 브랜드 ‘뉴베인’이 자신의 다리 붓기를 걱정하며 보낸 케이크를 인증하며 환한 웃음을 지어 보였다. 또한 약국에서 직접 구매한 뉴베인 제품도 함께 인증해 보였다.  


연합뉴스


국민의 마음을 대변하듯 김희진 선수에게 쓴 케이크 속 메시지도 눈에 띄었다. 해당 게시물은 게재된 지 하루 만에 무려 좋아요 10만개를 돌파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김희진 선수 인스타그램


김희진 선수의 다리 붓기를 걱정하며 귀여운 응원을 전한 뉴베인은 정맥 순환을 개선하고 다리 붓기를 빼주는 일반의약품이다. 뉴베인은 파우치형 정맥 순환 개선제로 콜대원, 콜대원 키즈 등 액상 파우치 형태의 감기약 제품으로 잘 알려진 대원제약이 선보인 제품이다.


‘붓기쫙’이라는 뉴베인의 슬로건 만큼, 해당 제품은 오래 서 있거나 걷는 등 다양한 원인으로 정맥 순환이 문제가 되어 생긴 다리의 붓기를 단시간에 빼주는 효과가 있다.

작가의 이전글 경기도 포천 숨은 힐링 여행지 8곳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