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위키트리 WIKITREE Apr 15. 2022

규현, 선미와 테라 맥주 CF 찍은 싱어게인2 TOP3

맥주 한 잔 들이켠 것 같은 시원한 열창 선보인 김기태

[광고] 테라


속이 뻥 뚫리는 듯한 100% 리얼탄산으로 극강의 청량감을 즐기는 이들에게 사랑받는 ‘테라(TERRA)’. 청정라거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한 만큼 테라의 역대 광고 영상들은 보기만 해도 시원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이하 유튜브, HITEJINRO


특히 이번에 공개된 CF는 소름 돋는 가창력으로 매회 시청자들에게 귀 호강을 선사했던 ‘싱어게인2’와 함께했다. 테라는 싱어게인2에서 날카로운 심사평으로 화제가 된 규현, 선미와 함께 TOP 3 출연자를 모델로 발탁했다.


이번 광고 영상에서는 우승자 김기태의 속 시원한 탄산 보이스가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으며 테라의 청량감을 역대급으로 느껴지게 한다.


허스키하면서 매력적인 목소리를 지닌 김기태는 경연 당시 자신의 존재감을 확실하게 어필시켜준 김광석의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을 광고에서 다시 한번 열창했다.    


이하 HITEJINRO


김기태가 경연에서 부른 이 노래는 첫 소절부터 모두를 소름 돋게 만들며 현재 유튜브 상에서 조회수 1,300만회 이상을 돌파하며 계속해서 인기를 얻고 있다.


경연에서는 오롯이 혼자 열창했던 노래였지만, 테라 광고 영상 속에서는 TOP3에 함께 오른 김소연, 윤성과 함께 불러 색다른 감동을 선사했다.    



이하 유튜브, HITEJINRO


마치 맥주 한 잔을 벌컥벌컥 들이켠 것 같은 시원한 열창에 싱어게인2의 심사위원인 규현과 선미는 “하 이 맛이지~!”, “청정하다 진짜” 라며 찐 리액션을 터뜨렸다.    


HITEJINRO


테라의 새 모델로 발탁된 아티스트 규현, 선미 그리고 싱어게인2의 주역 TOP 3의 소식이 전해지자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터져 나오고 있다.


“기태형 노래랑 분위기가 테라랑 찰떡이었네 어쩐지 싱어게인 기태형 노래 들으면서 늘 술이 땡기더라니”, “캭~~테라를 마시게 하는 저 목소리 완전 찰떡이네”, “와 정말 청정하네요 기태님 목소리랑 딱 맞아떨어지는 듯” 등 김기태의 청량한 목소리와 테라가 잘 어울린다는 반응이다.    


유튜브, HITEJINRO


한편, 싱어게인2 TOP10주인공들은 이번 달 9일 부산을 시작으로 서울, 대구, 청주, 울산 등 6월까지 전국 곳곳에서 팬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지며 전국투어 콘서트를 진행중이다. 콘서트에서는 청량한 탄산 보이스를 현장에서 생생하게 들을 수 있는 것은 물론, 방송에서는 비춰지지 않았던 출연자들의 다양한 매력까지 확인할 수 있다.

작가의 이전글 예약부터 난리 난 '씽큐 방탈출 카페' 미리 가봤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