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위키트리 WIKITREE Nov 22. 2016

'맛있는 녀석들' 제작진이 공개한 밥값 영수증

'맛있는 녀석들'에 나오는 코미디언 김준현(왼쪽부터), 김민경, 문세윤, 유민상 씨 / 뉴스1



"열일한 결과니까 뭐랄 수도 없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다 회사 망하겠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 제작진이 페이스북에 남긴 말이다. '본능적으로 맛을 찾아낸다'는 먹방 '맛있는 녀석들' 밥값 영수증이 공개됐다. 코미디언 김준현(36) 씨를 포함한 출연진 4명이 먹은 한 끼 식대는 78만 2000원에 이르렀다.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 제작진은 공식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한우 갈비와 공깃밥, 마무리 냉면, 마무리 된장찌개를 먹은 영수증을 공개했다. 한우 생갈비만 해도 50만 원을 넘기는 액수였다.


'맛있는 녀석들'에 나오는 유민상(37), 김준현, 김민경(35), 문세윤(34) 씨는 새로운 조합으로 음식을 먹는 방법을 소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앞서 여름 무더위를 피해 계곡을 찾아 오리 백숙 '먹방'을 찍다가 지친 제작진이 식사하기 위해 촬영장을 이탈하기도 해 웃음을 자아냈다.

작가의 이전글 "면접 떨어지면?" 손석희 질문에 안나경 답변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