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위키트리 WIKITREE Dec 30. 2016

포르노 배우들이 밝힌 '찍고 싶은 섹스신' 영상


유튜브, Wood Rocket



유튜브 채널 우드 로켓(Wood Rocket)은 한 영상을 21일(이하 현지시각) 공개했다.


영상에는 포르노 스타 다수가 등장한다. 그들은 '평소 찍고 싶었던 섹스신'에 대해 고백하고 있다.


대답은 다양했다. 여러 포르노 배우들은 "여러 명과 함께 하는 포르노를 찍고 싶다"고 밝혔다. 한 배우는 "나를 상대로 남성 배우 15명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몇몇 배우들은 절벽, 바다 등 "자연경관이 아름다운 곳에서 촬영하고 싶다"고 밝혔다. 한 배우는 "열기구를 타고 자연을 구경하면서 찍고 싶다"고 밝히기도 했다.


특이한 답변들도 있었다. 한 배우는 "광대에 대한 성적 판타지가 있다"고 밝혔다. 몇몇 배우는 "쌍둥이와 하고 싶다"고 전하기도 했다. 


또 다른 배우는 충격적인 대답을 내놨다. "영화 '텍사스 전기톱 연쇄살인사건'에서 흰 민소매를 입은 여자가 살인범에게서 도망가는 장면이 성적으로 흥분된다"며 "무서운 마스크 낀 남성과 찍어보고 싶다"고 밝혔다.


유튜브 채널 우드로켓은 지난 6월 포르노 배우들에게 하루에 포르노를 최대 몇 번 촬영했는지 묻기도 했다.



작가의 이전글 '국민 MC' 송해 악성 루머에 매니저가 한 말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