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위키트리 WIKITREE Jan 05. 2017

우희진이 옆에서 본 '배우 아이유'

이하 tvN '현장토크쇼 택시'


 


우희진 씨가 드라마에 함께 출연했던 아이유를 언급했다. 


4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배우 우희진 씨가 게스트로 나왔다. 그는 SBS 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에서 호흡을 맞췄던 아이유를 칭찬했다. 




우희진 씨는 "아이유, 지은 씨는 내가 선배지만 많이 배웠다"고 했다. 그는 "(아이유는) 굉장히 성실하고 근성도 있다"며 "연기를 하다가 본인이 마음에 안 들거나 실수를 하면 '죄송합니다. 다시 한 번만 가겠습니다'라고 하더라"고 전했다. 




그는 "어릴 때 나는 자신 없는 연기를 했을 때 다시 하겠다는 말을 잘하지 못했다"고 했다. 


우희진 씨는 "아이유 콘서트에도 갔었다"며 "원래 2시간 콘서트인데 4시간 하더라 팬들이 원하는 것에 다 응하면서"라고 전했다. 이영자 씨는 "아이유가 44사이즈로 알고 있는데 그 내공은 88사이즈"라고 했다. 




우희진 씨는 "아쉽게도 이준기 씨와는 촬영을 많이 못했다"고 말했다. 그는 "차 시중드는 상궁 (역할)이라 황자들 옆에는 잘 가보지 못 했다"며 웃었다. 




우희진 씨는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에서 다미원 수장이자 최고 상궁인 오상궁 역을 맡았다. 오상궁은 해수(아이유)를 대신해 교수형에 처해졌다. 

작가의 이전글 군인들 희소식! 군부대 PC방 1월 8일부터 무료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