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위키비키 Sep 24. 2020

'560만 팔로워!'SNS 난리난 저가 코스프레 근황

-코스프레는 비싸다는 편견을 버려라!!

코스프레를 생각하면 싱크로율 및  퀄리티가 높은 것들만 생각이 나실 겁니다. 하지만 이런 코스프레를 하기 위해서는 많은 비용이 필요하다고 하죠. 그렇다 보니 역발상을 통해 저렴한  비용을 무기로 코믹한 코스프레를 선보이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태국 출신의 '아누카 "차"  생차트(Anucha “Cha” Saengchart)'는 현재 560만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을 정도로 저가 코스프레 분야에서는 독보적인 인물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그의 저가 코스프레의 특징은  일상생활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물건들을 활용해 놀라운 싱크로율을 보여준다는 점입니다. 애니메이션의 캐릭터 뿐만 아니라 게임의 캐릭터, 한국 드라마의 등장인물 코스프레 등 다양한 분야의  캐릭터를 자신만의 독특한 해석으로 따라하는 그의 작품은 한국에서도 각종 커뮤니티 사이트를 통해 짤들이 퍼질 정도로 매우 인기가 높은  편이죠.

물론 신체적인 특징을 최대한 활용한다는 점에서 그의 작품에 거부감을 갖고 있는 사람들도  있다고 합니다. 그는 주로 4컷으로 구성된 사진을 꾸준히 업로드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WIKIVIKI와 함께 최근 작업된 코스프레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함께 보도록  하겠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출처:@lowcost_cosplay/instagram






작가의 이전글 중국 소녀에게 숙제하는 척 타이밍 알려주는 셰퍼드 화제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