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선 집사>라는 단어가 있습니다. 직접 고양이를 키우기 어려운 사람들이 인터넷이나 SNS 등을 통해 동영상 및 짤 등을 보면서 대리 만족을 느끼는 사람들을 부르는 단어입니다. 최근 이런 랜선 집사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동영상이 있다고 하는데요. 과연 어떤 동영상이길래 화제가 되고 있는 걸까요?
SNS 등을 통해 랜선 집사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동영상의 제목은 "고양이에게 냥냥 펀치 맞은 물개의 할리우드 액션>이라는 제목의 동영상입니다.
약 10초가량의 짧은 동영상으로 동물원에서 찍힌 걸로 추정되는 동영상에는 물속에서 쉬고 있는 물개들 사이로 물 밖에 나와있는 물개와 고양이가 등장하면서 시작을 합니다.
해당 동영상에는 물밖에 나와있는 물개가 소리를 내자 이를 듣던 고양이가 마치 자기에게 화를 낸 걸로 오해라도 한 듯 물개에게 펀치를 날리는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이어 고양이에게 펀치를 맞은 물개의 할리우드 액션으로 영상은 끝이 납니다.
영상을 본 많은 네티즌들은 "물개 너무 헐리웃 액션 심한 거 아냐?" "고양이가 잘못했네 친구랑 사이좋게 지내야지" "물개 진짜 억울한 거 같아요" "고양이 펀치가 아프긴 하지요"등 다양한 반응들을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고양이에게 냥냥 펀치를 맞은 물개의 할리우드 액션, 200만 명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할 만큼 SNS를 통해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어떠세요? 동물의 세계는 정말 신기하다는 생각이 절로 드는 동영상이라는 생각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