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위키비키 Feb 25. 2021

밥그릇 서로 양보하는 고양이 동영상 화제

동물은 본능적으로 음식에 식탐(?)이 있습니다. 고양이 및 개등 반려동물에게 먹이를 줄때면 사람처럼 천천히 먹는다는게 사실상 거의 불가능하다고 할 수 있죠. 그런데 최근 인터넷 및 SNS등에서는 보고도 믿기 어려운 동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과연 어떤 동영상을까요?

최근 인터넷을 SNS등을 통해서 빠르게 퍼지고 있는 동영상 중에 서로 먹이를 양보하는 고양이들의 모습이 포착된 동영상이 있다고 합니다. 해당 영상에 등장하는 고양이들은 서로 적당량 먹이를 먹고 나서 상대방에서 양보를 하는 모습을 담고 있다고 하는데요.


해당 동영상을 확인해본 결과 실제로 두마리의 고양이가 하나의 밥그릇을 두고 적당량을 먹고 난 뒤 서로에게 양보하는 모습이 담겨 있었습니다. 

이를 본 많은 네티즌들은 "정말 저가 가능하다고?" "아니 서로 적당량 먹고 앞에 고양이에게 밥그릇을 밀어주고 있네요." "우와 보고도 믿을 수가없어요." '조작이라고 하면 어떻게 하는거지?" 등 다양한 반응들을 보이고 있다고 하는데요.


과연 서로 적당량만큼 먹은 뒤 앞에 있는 고양이에게 먹이를 양보하고 있는 동영상의 정체는 무엇일까요? 어떻게 밥그릇을 서로에게 양보할 수 있는지 전혀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아무리 조작이나 주작이라고 해도 정말 저런 고양이가 있다면 세상에 이런일이에 나올 정도로 매우 놀라운 사건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서로 밥그릇을 양보하는 고양이들의 모습을 보고 있으면 그냥 흐뭇해 지는거 같습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