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위키비키 Oct 01. 2020

'좌표 좀 부탁해요!'다육 식물로 만든 크리스마스트리

2020년은 코로나19로 인해 전  세계 사람들이 힘들었던 시기였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기대하는 기념일이 있죠. 바로 12월 25일 크리스마스인데요. 크리스마스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게 바로 트리 일 겁니다. 나무에 다양한 장식을 하는 크리스마스트리는 크리스마스를 분위기 있게 만드는 대표적인  상징물이죠. 그런데 최근 이런 크리스마스트리 때문에 SNS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과연 어떤 내용인지  WIKIVIKI와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벌써부터 크리스마스를 준비하는 건 어떻게 보면 이르다고 할 수 있을겁니다. 하지만 최근  SNS에서는 일찍 크리스마스를 준비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아이템이 있다고 하는데요.


바로 다육이를 활용한 크리스마스트리입니다. Etsy의 몇몇 가게들에서 판매되고 있는 다육이  트리는 다양한 다육이를 활용해 트리를 만들었다는 점에서 벌써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합니다.

크기와 종류에 따라 가격은 모두 다르지만 약 100달러~200달러 사이에 판매되고 있는  다육이 트리는 벌써부터 주문이 밀려 지금 주문해도 크리스마스 전까지 배송이 어려울 정도라고 합니다.


아쉬운 점은 한국은 배송이 되지 않는다는 점인데요. 그렇다면 과연 어떻게 생긴 트리이길래  이렇게 SNS에서 난리가 난 걸까요? 판매되고 있는 다육이 트리들을 같이 감상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

#2

#3

#4

#5

#6

#7

#8

*출처:etsy.com//shop/TerracottaCornerFL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