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위키비키 Nov 02. 2021

놀이터 미끄럼틀을 홀로 즐기는 고양이 포착

고양이들은 호기심이 매우 강한 동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런 고양이의 습성을 활용한 다양한 놀이 기구들도 나와 있는 상황이죠. 그런데 최근 한 네티즌이 공유한 동영상이 170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정말 고양이의 호기심의 끝은 알 수 없다는 반응을 보이며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과연 어떤 동영상이길래 이토록 화제가 되고 있는 걸까요?

일본에 살고 있는 한 네티즌이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공유한 약 14초가량의 짧은 동영상속에는 아무도 없는 텅 빈 놀이터에서 홀로 미끄럼틀을 타고 있는 고양이의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길고양이로 보이는 동영상속에 등장하는 고양이는 미끄럼틀을 어떻게 이용해야 하는지 아는 듯 홀로 미끄럼틀에서 신나게 놀고 있는 모습이라고 하는데요.


우연히 네티즌은 놀이터를 지나가다 홀로 미끄럼틀을 타고 있는 고양이의 모습이 신기한 나머지 몰래 촬영을 하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누군가 자신을 몰래 촬영하고 있다는 걸 고양이는 눈치라도 챈 듯 동영상 마지막 부분에서는 주변을 살피기 시작했죠.

실제로 네티즌이 공유한 동영상속에서는 홀로 미끄럼틀을 타고 올라가 다시 내려오는 행동을 몇차례 반복하는 고양이의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아마도 낮에 아이들이 미끄럼틀을 타고 노는 모습이 재밌어 보였는지 모두가 떠난 놀이터에서 미끄럼틀의 재미에 빠졌을 거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많은 네티즌들은 댓글을 통해 "미끄럼틀은 또 못 참지" "정말 고양이가 재밌어 하는게 눈에 보여요" "나중에는 이러다 그네도 타는 거 아냐?" "자신을 몰래 촬영하고 있다는 걸 눈치채네 그걸 또 ㅋㅋㅋ" "너무 귀여워요"등 다양한 반응들을 보이고 있습니다.

어떠세요? 아무도 없는 놀이터에서 홀로 미끄럼틀 타면서 재미를 느끼고 있는 고양이, 그걸 몰래 촬영하고 있는 네티즌을 발견한 모습이 너무 귀엽지 않으신가요? 미끄러져 내려오는 모습이 정말 제대로 미끄럼틀을 즐기고 있는 듯해 보이는데요. 이러다 정말 댓글처럼 나중에는 시소나 그네의 재미에도 빠지는 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는 사연이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많이 본 글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