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위키비키 Feb 22. 2022

마사지 받는 '시바견' 표정에 난리 난 네티즌들 반응

피곤한 몸을 풀어주는 다양한 방법 중 하나로 '마사지'가 있습니다. 뭉친 근육을 풀어주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마사지를 받는 분들도 있죠. 그런데 이러한 마사지는 사람만 받는 건 아닌 거 같은데요. 최근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시바견의 마사지받는 표정이 공유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일본에 살고 있는 한 네티즌이 자신의 SNS 계정(@2shiba_charmy/twitter)을 통해 마사지를 즐기는 시바견의 표정을 공유하면서 크게 화제가 되었습니다. 챠미라는 이름의 시바견은 평소에도 마사지받는 걸 좋아했다고 합니다. 평소와 다르게 마사지를 받을 때에는 확실히 행복한 표정을 짓는다고 하는데요.


챠미가 마사지를 받고 있는 모습은 마치 '행복'이라는 목소리가 들릴 정도로 즐기고 있다는걸 알 수 있습니다. 인절미처럼 쭉쭉 늘어나는 살을 보고 있으면 보고 있는 사람마저도 저절로 힐링이 되는 기분이죠.

실제로 네티즌의 SNS계정에는 다양한 표정을 지으며 마사지를 받고 있는 동영상들이 가득합니다. 행복하다는 표정을 짓고 있는 시바견의 표정에 네티즌들은 "보고 있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됩니다." "저 얼굴 한번 만져보고 싶어요" "표정에서 정말 행복하다는게 느껴져요" "얼마나 기분이 좋으면 저런 표정을 짓지?" "귀여워요"등 다양한 반응들을 보이고 있는데요.


이 동영상은 다양한 매체를 통해 소개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특히 SNS를 통해 해외에서 까지도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하는데요. 챠미의 표정이 과연 어떻길래 이렇게 화제가 되고 있는걸까요?

어떠세요? 챠미의 표정이 정말 행복해 보이지 않나요? 보는 사람들로 저절로 웃음을 짓게 하는 마사지받는 시바견의 모습 지친 하루를 보내셨던 분들이라면 이 움짤 영상을 보시고 힐링을 얻으셨으면 합니다.


*출처 : @shiba_charmy/twitter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