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마다 좋아하는 취향이 모두 다릅니다. 동물들 역시 자신들이 좋아하는 것들이 존재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가끔은 이런 동물들의 취향보다는 사람들의 취향에 따라 옷이나 용품들을 선택하는 경우들이 있죠. 최근 한 네티즌은 자신의 취향대로 아깽이의 방울을 바꿨다가 아깽이가 보인 행동 때문에 웃었다고 하는데요. 과연 어떤 내용일까요?
'테미(Temmie)'라는 이름의 사랑스러운 고양이를 키우고 있는 한 네티즌은 자신의 SNS 계정(@DwnTa_matsu/twitter)을 통해 확고한 취향을 갖고 있는 자신의 고양이 근황을 공개하면서 많은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네티즌이 공개한 사진을 보면 방울이 달린 고양이 목걸이를 물고 오는 테미의 모습이 담겨 있다고 합니다. 이 네티즌이 공개한 사연은 테미를 위해 새로운 고양이 목걸이를 네티즌은 구매를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기존에 차고 있는 목걸이를 빼고 새로운 목걸이를 채워줬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새 목걸이가 맘에 들지 않았던지 테미는 기존에 방울이 달린 목걸이를 찾아 물고 왔다고 합니다. 이에 네티즌은 확실히 테미는 방울이 없는 목걸이보다는 방울 달린 목걸이를 더 좋아하는것 같다는 사연을 공유했다고 합니다.
이에 네티즌들은 '방울 소리가 그리웠나 봐요' '고양이는 정말 영물이라고 부르는 이유가 있다니깐요' '아이고 취향이 정말 확실하네요' '신상을 사줬는데 신상을 거부하네요'등 다양한 반응들을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확고한 자신의 취향을 갖고 있는 고양이, 어떠세요? 너무 사랑스럽지 않나요? 네티즌은 끝으로 테미를 위해서 결국 방울 달린 목걸이로 바꿔주었다고 합니다. *사진출처:@DwnTa_matsu/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