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도그냥 Jan 09. 2022

세모람에서 저자와의 만남 진행(1/17)

<코딩 몰라도 됩니다> , 무료 랜선 토크


참여링크는 맨 마지막에 있어요:)

요즘에 저자 토크로 자주 찾아뵙네요 :)




<코딩 몰라도 됩니다> 도그냥(이미준) 저자와의 랜선 만남


�저자의_초대


"안녕하세요. <코딩 몰라도 됩니다>의 저자 이미준(도그냥)입니다. 저는 이커머스 분야의 서비스 기획자이자 PO로 이제 12년째 일하고 있습니다. 서비스기획자나 PO라는 단어 자체가 낯서실 수 있는데요. 개발자와 디자이너와 함께 비즈니스와 고객, 기술을 생각하며 온라인 서비스를 만들어나가는 직무입니다.



예상과는 다르게 저는 사학과 경영학을 전공한 순수한 문과생인데요. 이 책은 저처럼 문과생이 IT기업 중 특히 이커머스 회사에서 할 수 있는 일들을 소개하고 준비하는 방법에 대해서 담고 있습니다. IT기업이라고 하면 막연히 코딩이나 개발을 배워야 할 것 같은 생각이 들고는 하는데요. 기존의 통념속 기업과 다르지만 문과생들이 더 집중 한다면 잘할 수 있는 분야와 일이 있는데 잘 알려지지 않아서 함께 일했던 사람들을 떠올리며 책을 쓰게 되었습니다.



대기업 공채가 없어지고, 더 이상 취업할 곳이 없어져서 불안한 분들이 많으신데요. 기존의 기업을 다니시던 분들도 무조건 네카라쿠배 가야 할 것 같은 분위기 속, 무엇을 준비해야 할지 모르는 문과생과 비개발 직무분들께 제 경험을 나누고 함께 진지하게 무엇을 준비해 나갈지 생각해보는 시간을 갖고 싶습니다."



�참여방법 (무료)

아래링크로 들어가 [#구독하기]를 해주시면 밴드 초대장을 보내드립니다.

+) 신청링크  : me2.do/F36FImix

작가의 이전글 [채용] 도그냥과 함께 하실 PO를 찾습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