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도그냥 Sep 17. 2022

[예고] 도그냥이 다양한 일을 하며 사는 방법

EBS 비즈니스 리뷰 원데이스쿨이 드디어 방송되었어요!


안녕하세요. 도그냥입니다 :)

수많은 'P'형 사람들과 마음만 조급해서 회사 밖에서 하고 싶은 많은 분들에게

도그냥의 '단기적으로는 게으르지만 장기적으로는 부지런한 방법'을 EBS를 통해서 전했어요.


오늘 새벽 5시30분에 EBS에서 방송이 됐는데요 :)

도그냥이 사는 법이 궁금하셨던 분들, 지금 바로 들어보시죠!


시간이 짧아서 제가 하는 일들이 어떻게 촘촘하게 연결되어 있는지와 본업에 지장이 되는 외부활동을 하지는 않는다는 것을 구체적으로 설명하지 못한 부분은 좀 아쉽지만,

결론적으로 저는 N잡러나 부업을 하기 위해 뭔가를 하는 사람이 아니라.

본업을 잘하고 싶고 본업에 대해서 이야기하고 싶은 제 모습에 대한 목표를 가지고

지금 당장 할 수 있는 다양한 일을 하는 사람입니다.

본말전도가 되지 않도록 그리고 제가 원하는 모습을 향해서 계속 시도하면서 다양한 일을 하는 사람이에요:)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오늘 방송되서 밑에 영상이 본편인줄 알았는데 예고편이네요;; 담에 본편올라오면 또 소개할께요! )

 

https://youtu.be/bcBjI1jGEH8

매거진의 이전글 (영상)면접관은 노션 포폴이 좀 불편해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