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HEllENA Nov 01. 2021

마인드컨트롤

#믿는대로이루어진다 #마인드컨트롤

"왠지 이 일은 잘 될 것 같아"

"지금 만나는 사람과는 오래 만나게 될거 같아"

"이거 안했음 좋겠어, 왠지 느낌이 좋지 않아" 라고..

어떤 일을 시작하기 전에 모두 생각하고, 예상한다.


그런데 참 아이러니 하게도....

잘 될거라고 생각하는 일들은 시작부터 난항을 겪는다고 해도,

희안하게도 잘 될수 밖에 없는 해답들이 눈에 보인다.

잘풀리게, 올바른 길로 갈수 있게, 든든한 지원군도 나타나 준다.


하지만 시작부터 찜찜하거나, 내키지 않은 일 들은

시작이 좋아도, 자꾸 암초에 걸려 일이 어그러지게 된다.


결국...

내가 처음 마음 먹은 것에 따라 결과가 달라진다.

내가 잘 될거 같다고 생각하면, 결국엔 잘될 것이고,

내심 꺼리게 되는 일은 내내 찜찜하고 결과도 좋지 않더라.


약간의 차이는 있지만,

결국엔 내가 마음 먹은대로 되는게 사실이라면,

최소한 그러한 경험이 더 많았다고 하다면,

나는 어떤 일에 있어서든 #잘될거야 라는 마음을 먹어야 한다.

하지만 사람 마음인지라 매사에 이러기는 쉽지가 않더라.


하지만 잘 될거라고 마음먹으면 잘 될 방법만 보인다면

나는 오늘도 불안한 내 하루를 잘될거라고 응원해 본다.


.

.

.

.

.

.

.

.

.

#오늘은짧다 #공감글귀 #공감스타그램 #글스타그램 #소통스타그램 #손글씨 #캘리그라피 #감성스타그램 #릴스 #일상흔글 #일상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치유 #명상 #마음을움직이는글 #브런치작가 #오징어게임 #넷플릭스 #엄마스타그램 #책스타그램 #감사합니다 #협찬 #책스타그램 #워커홀릭 #마음다스림

매거진의 이전글 완벽하지 않아서 다행이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