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재선 Aug 01. 2024

신유빈 선수가 우리 에너지 젤을 섭취했다

그것도 올림픽에서!

며칠 전 올림픽 생중계를 보다가 신유빈 선수가 우리 제품을 섭취하는 모습을 봤다.

아무 생각없이 거실에 앉아 TV를 보고 있었는데, 갑자기 아내가 "오잉? 신유빈 선수가 너네 제품이랑 비슷한 거 먹는데?"라고 말해서 "그럴리가 ㅋㅋ"라며 넘겼다.


그런데 그 때 갑자기 지인들에게 카톡이 오기 시작했다.

"대표님, 신유빈 선수가 요헤미티 에너지 젤을 먹고 있는데요?"

"야, 너네 제품 올림픽에 나왔어!"


'아..? 설마 아내가 얘기한 게 진짜 우리 제품이라고?'

놀라서 다급하게 영상을 되감기했는데 이럴 수가 진짜 우리 제품이었다.


신유빈 선수가 올림픽에서 요헤미티 에너지 젤을 먹고 있는 모습이 전세계에 생중계된 것이다.


바로 이 장면


협찬을 한 적도 없고, 심지어 신유빈 선수가 우리 제품을 섭취하고 있었다는 사실조차 몰랐기에 너무나도 놀랐다.


그런데 오늘, 바로 지금 신유빈 선수가 여자단식 8강전에서 우리 제품을 먹는 모습이 더 제대로 담겼다. 물론 오늘은 로고는 가려져 있었지만(아마 올림픽 규정인 듯하다. 일본 선수가 먹는 제품에도 스티커가 붙어있는 것을 보니)

3년 전 스포츠 뉴트리션 브랜드를 창업했을 때부터 꿈꿨던 순간이다. 완전 신생 브랜드지만 느리더라도 정말 좋은 원료로 좋은 제품 만들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며 진심으로 움직이면, 언젠가는 위대한 스포츠 선수들이 우리 제품을 선택해주는 날이 올 거라고.


그런데 우리 꿈의 일부가 벌써 이뤄진 기분이다. 사람들은 이게 우리 제품인지 아무도 모르겠지만 우리만은 안다. 이제 시작이다. 더 더 좋은 제품을 만들고 더 더 많은 스포츠 선수들에게 도움이 되고 싶다.

오늘 밤만큼은 마음 편하게 잠들자. 눈물날 정도로 기쁘다.


매거진의 이전글 다시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함께 할 동료를 찾습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