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여기어때 Oct 29. 2020

핑크뮬리 인기 여행지,
로맨틱 숙소 추천 BEST 3

프라이빗 하우스 헤이42, 더클래식 스파펜션, 커먼스테이


사랑이 산들거릴 때, 핑크뮬리


 선선한 가을, 산들바람이 갈댓잎 사이로 스며듭니다. 살갗에 닿은 듯 간지럽고 미세한 몸짓들. 작은 동작이 더해져 아름다운 분홍빛 장관을 이룹니다. 사랑이 전해지는 과정도 마찬가지죠. 처음에는 연인의 작은 매력에 설렘을 느끼다 온 마음이 핑크빛으로 물들게 돼요. 이번 가을, 핑크빛 연애를 꿈꾸시나요? 그렇다면 핑크뮬리 명소에 방문해보세요. 여기어때에서 추천하는 세 가지 숙소라면 더욱 로맨틱하게 머무를 수 있을 거예요.



순천만 국가정원
[프라이빗 하우스 헤이42]

출처: 인스타그램 @hanna_planner

 테마별 감상이 가능한 인기 여행지, 순천만 국가 정원은 빛의 서원부터 하늘 정원까지 다양한 명소를 둘러볼 수 있어요. 전라도 지역 커플 여행으로 계획한다면 더욱 추천. 가을이 되면 곳곳에 만개하는 핑크뮬리의 모습을 볼 수 있어요.

연인과 함께하는 여행에 감성 숙소를 빼놓을 수가 없죠. 독채를 모두 사용할 수 있어 프라이빗한 분위기를 선사하는 하우스 헤이42. 위치는 전라남도 순천시 동외동으로 순천만 국가 정원에서 차를 타고 약 10분이면 도착해요.

프라이빗 하우스 헤이42의 객실은 단 한 가지. 오직 소중한 분과 이곳에 머물며 순천 여행을 즐길 수 있어요. 체크인은 오후 네 시부터, 무인으로 이루어진답니다.

현관 비밀번호를 누르고 헤이42 펜션 실내에 들어가면 2층부터 루프탑까지 다양한 공간이 준비되어 있어요. 잠을 청할 수 있는 침실은 3층에 위치해 있다는 점. 프릴 침구류로 마치 잠자는 숲속의 공주가 된 착각에 빠져들 수 있어요.

레트로한 감성으로 인테리어 된 헤이42 내부. 곳곳에는 인생 사진을 담을 수 있는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어요. 스마트폰과 애인만 있다면 무드 있는 감성 사진을 남길 수 있답니다.

헤이42에 머무른다면 꼭 방문해야 할 루프탑. 베이비 파스텔톤으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요. 실외 공간에는 미니 풀장이 있다는 점. 튜브와 발리볼이 비치되어 재미있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어요. 바비큐 파티도 열 수 있으니, 낭만적인 여행의 밤을 만들어보길 추천드려요.


>> 순천 독채펜션 헤이 42 최저가는? <<





태안 청산수목원
[더클래식 스파펜션]

출처: 인스타그램 @crescentchoo

 사계절 축제로 언제나 인기 있는 힐링 명소, 태안 청산수목원. 태안 데이트 코스로 많이 찾으시는 이곳에는 가을이면 핑크뮬리와 팜파스를 만날 수 있어요. 트렌치코트와 함께라면 감성 지수는 UP. 소중한 분과 방문하여 자연 운치를 감상해보길 추천드려요.

출처: 태안 더클래식 스파펜션 공식 홈페이지

청산 수목원에서 차량으로 10분 거리, 태안 더클래식 스파펜션이 있어요. 청포대 해수욕장 앞에 위치해 늦은 시간에도 모래사장을 거닐 수 있어요. 사랑하는 분과 이곳에 머물며 자연을 느껴보세요.

출처: 태안 더클래식 스파펜션 공식 홈페이지

태안 더클래식 스파펜션의 객실 타입은 총 12개. 오페라, 오케스트라, 왈츠 등 클래식 용어로 지어진 만큼 클래식한 소품을 만날 수 있어요. 전체적인 인테리어는 모던함이 담긴 화이트 풍 디자인. 객실에 따라 오션뷰와 마운틴뷰로 나누어진답니다.

출처: 태안 더클래식 스파펜션 공식 홈페이지

별빛 내리는 저녁, 로맨틱한 무드를 느끼고 싶다면 스파에 몸을 맡겨보세요. 침실 공간에 배치되어 낭만 가득한 서해 바다를 따뜻하게 감상할 수 있답니다. 1박 1회 한정으로 이용 가능한 점은 참고. 태안 더클래식 스파펜션 스파 객실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출처: 태안 더클래식 스파펜션 공식 홈페이지

태안 더클래식 스파펜션 일층 잔디정원 앞에는 SNS 감성 포토존이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어요. 개별 바비큐도 가능하니, 맛있는 음식을 즐기며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답니다.


>> 태안 더클래식 스파펜션 최저가는? <<




제주 마노르블랑
[커먼스테이]

출처: 인스타그램 @1.7eg

 제주 남서쪽 산방산 아래, 마노르블랑을 따라가면 이색적인 핑크뮬리 풍경을 만날 수 있어요. 2천여 평의  대지에 피어난 갖가지 꽃들이 각자의 모습을 뽐내고 있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사진 맛집으로 소문난 곳인 만큼 제주 가을 여행지로 방문해보길 추천드려요.

출처: 제주 커먼스테이 공식 홈페이지

잠시 머물고 가기에는 아쉬운 제주의 밤. 제주 커먼스테이에서 연인과 특별한 추억을 쌓아보세요. 마노르블랑에서는 자동차로 약 10분 거리. 여행지와 가까운 위치로 여유롭게 명소를 둘러볼 수 있어요.

노출 콘크리트 인테리어가 매력적인 제주 커먼스테이 객실. 입실 시간은 오후 세 시부터 이루어져요. 객실 타입은 스튜디오, 디럭스, 시그니처 클리프의 세 가지. 적은 객실 수 덕분에 투숙객 모두 프라이빗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어요.

제주 커먼스테이의 장점은 탁 트인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는 점. 광활하게 펼쳐지는 제주바다를 감상해보세요. 한적한 분위기를 위해 객실 인원수는 최대 3인 이하로 제한하였답니다.

체크인 후 객실에만 있으면 심심하겠죠. 제주 커먼스테이의 루프탑에 올라가면 전망대를 만날 수 있어요. 이색적인 경치를 구경하며 마음속 고민들이 시원하게 날려보세요. 가만히 앉아 여행의 낭만을 즐겨보아도 좋답니다.

출처: 제주 커먼스테이 공식 홈페이지

연인과 함께 제주 커먼스테이에 머문다면 바비큐 파티도 즐겨봐야겠죠. 야외에 마련된 바비큐장은 오션뷰를 보며 음식을 맛볼 수 있어요. 어둠 짙은 저녁이면 전구가 영롱하게 빛나 따뜻한 분위기를 함께 느낄 수 있답니다.


>> 제주 커먼스테이 최저가는? <<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순천 헤이 42, 푸른 바다 앞 힐링을 즐길 수 있는 태안 더클래식 스파펜션, 낭만 가득한 제주 커먼스테이까지! 핑크뮬리 인기 여행지 주변 숙소 세 곳을 만나보았어요. 모두 핑크뮬리 명소에서 가깝게 이동할 수 있어 여행객 모두에게 추천드려요.



추가 8% 할인 쿠폰 다운로드▼▼▼

https://brunch.co.kr/@withactivity/132


더 많은 감성숙소, 여기어때 다 있다!!



매거진의 이전글 서울 근교 캠핑 글램핑장!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