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출간소식] 성장하는 엄마의 라이프 스타일
by
책봄
Dec 4. 2024
브런치에서 무작정 글쓰기를 시작한게 2022년이었어요.
<나는 '전업주부'입니다>로 시작한 브런치와의 만남.
그때는 어떤 목적도 없고, 방향도 없이 그냥 써야만 한다는 마음 하나로 열심히 글을 썼어요.
라이킷을 보내주는 이름 모를 독자님, 공감 댓글을 남겨주시는 작가님들을 보며 신이 나서 더 열심히 글을 쓰고 모았어요. 언젠가 나도 내 이름을 건 책을 내고 싶다는 바람 하나로요.
첫 다음 메인에 오른 글을 보며 혼자 키득거리며 작은 성취감을 맛 본 순간들, 처음 브런치북을 만들며 나도 작가가 된냥 설레던 순간들이 모여 드디어 저도 첫번째 에세이를 출간하게 되었습니다.
더 나은 주제, 더 많은 사람이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찾고 싶어 오랫동안 고민하며 돌고 돌아 제가 가장 잘 할 수 있는 이야기는 역시 '엄마'라는 사실을 알았어요.
육아와 살림이라는 일을 놓치 않으면서 '나'로서의 삶을 살아가기 위해 노력했던 지난 시간들과 그 속에서 배운 노하우를 담은 책 <성장하는 엄마의 라이프 스타일>을 소개합니다.
상담심리대학에서 학위를 받고
독서모임에 참여하고
낭독봉사를 하고
100권의 책을 읽고
글을 쓰며
배운
엄마의 삶을 단단하고 단정하게 만드는 방법을 꾹꾹
눌러담았습니다.
엄마의 삶과 나로서의 삶 두가지를 모두 잘 해내고 싶은 분들에게 이 책을 추천합니다.
<구매링크>
· 교보문고
https://product.kyobobook.co.kr/detail/S000214875712
· 예스24
https://www.yes24.com/Product/Goods/139734023
· 알라딘
https://www.aladin.co.kr/shop/wproduct.aspx?ISBN=K962035773&start=pnaver_02
keyword
출간
엄마
주부
18
댓글
1
댓글
1
댓글 더보기
브런치에 로그인하고 댓글을 입력해보세요!
책봄
가족 분야 크리에이터
직업
주부
성장하는 엄마의 라이프스타일
저자
남들에게는 '경단녀'라고 불리지만 스스로는 '자발적 전업주부'라고 합니다. 책과 글쓰기를 통해 새로운 세상과 만나고 있습니다.
팔로워
356
제안하기
팔로우
작가의 이전글
캣맘은 아니지만..
내 글은 왜 책이 되어야만 하는가?
작가의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