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야나트립 Dec 24. 2018

지금 뜨고 있는 두바이 라펄 쇼 공연

두바이 라펄 바이 드래곤 공연은 65 명의 세계 정상급 예술가가 출연한 두바이 최고의 공연입니다. 라스베가스의 르 레브 (Le Rêve)와 마카오의 하우스 오브 댄싱 워터의 작품으로 유명한 세계적인 예술 감독 프랑코 드래곤 (Franco Dragone)이 창안하고 Al Habtoor Group이 두바이로 가져온 라펄 공연(La Perle)은 두바이의 정신과 상징적인 아쿠아 스테이지를 결합하여 물 위에서나 그 위의 아름다운 장관을 선사합니다. 두바이 중심에 위치한 예술극장인 라펄쇼에서 매일매일 놀라운 라이브쇼를 선보이며 웅장한 엔터테인먼트를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270만 리터의 규모의 수조 무대와 1,300명의 관중을 수용할 수 있는 원형 객석에 압도될 것입니다. 두바이 최초의 극장이자 최첨단 기술로 무장한 무대를 갖춘 라펄 쇼는 단 한 번도 볼 수 없었던 강렬한 경험을 선사할 것을 보장합니다. 65명의 뛰어난 공연가들이 섬세히 기획한 국제급의 탭댄스, 공중곡예, 일루전, 마술, 수중공연까지 450가지가 넘는 공연이 펼쳐지게 됩니다. 라펄에서 펼쳐지는 연기는 과거 아라비아 역사에서부터 현대 도시에 이르기까지의 스토리라인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La Perle by Dragone Dubai


화요일-금요일

19:00 – 20:30 | 21:30 – 23:00

토요일

16:00 – 17:30 | 19:00 – 20:30

일요일/월요일 휴무입니다.


두바이 라펄쇼 예약하기 



신나는 경험을 찾아보세요! 
야나트립과 함께!
www.yanatrip.com

※ 야나트립은 현지와의 직계약을 통해 정직하고 안전한 서비스만을 엄선하여 공급합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멀미가 심해? 겁이 많아? 그래도 사막투어는 해야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