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nd Tour - Kykkos
키프로스의 최대 관광자원을 가지고 있는 트루도스(Troodos) 산간지역에 위치한 키코스 수도원은 키프로스에서 가장 부유하고 가장 유명한 수도원으로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곳 중 한곳이다.
키코스 수도원의 역사는 11세기로 거슬러 올라가는데, 이 시기는 사도 루크가 그린 성모 마리아의 아이콘을 기리기 위해 트루도스 산맥의 중심부에 세워졌다. 이 아이콘은 원래 이집트에 있는 기독교 공동체 중 하나에 의해 보관되었다가 콘스탄티노플로 이전되었다. 키프로스로 이전된 후 알렉시오스 콤네노스(1081년 – 1118년) 황제의 후원을 받아 성모 마리아의 아이콘을 상징하는 이 곳 성당이 세워졌다고 한다. 수도원은 영적이 느낌을 제공하며 여기에서 키프로스의 섬과 역사의 문화가 얽혀있는 모습을 볼 수 있어 관광객들은 도시에서 이 깊은 산맥까지 찾아와 특별한 여행을 경험하고 돌아간다.
리마솔에서 해발 약 1140m 고도에 위치한 키코스 수도원까지는 트루도스(Troodos) 산맥 표지판을 따라 가면 1시간 반에서 2시간이 걸립니다. 이 거친 오프로드 길을 따라 가면서 전망대에 들려 멋진 장관을 감상하는걸 놓치지마세요! 이 트루도스 산맥은 도시보다 5도에서 7도가량 기온이 낮습니다. 깨끗한 숲 향기와 자연을 있는 그대로 느낄 수 있게 숨을 크게 쉬며 이 곳에서 특별한 영적인 느낌을 분명 오랫동안 기억하게 될겁니다. 키코스 수도원으로 향하는 주변의 관광지와 함께 하루를 투자할 수 있는 투어 상품을 소개합니다.
여기 키프로스의 중심부 깊숙한 곳까지 여러분을 데려다 주는 여행이 있습니다. 거친 오프로드 길을 지프차량을 타고 탐험하듯 잘 알려지지 않은 마을로 향합니다. 멋진 풍경, 깨끗한 강, 깨끗한 공기, 동식물, 절벽, 포토밭 그리고 키코스 수도원등 많은 재미와 모험으로 가득 찬 하루를 여행하게 됩니다.
그리고 전통 마을 Taverna에서 맛있는 지역 음식과 훌륭한 포도주를 곁들이며 키프로스의 매력적인 관광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Sinti Monastery:
16세기에 베네치아 인들에 의해 지어진 이 수도원과 그 교회인 신티의 거룩한 성모 마리아는 인근 시내에서 이름을 따왔다. 또한 1927년 유명한 화가 몽크가 마지막으로 있었던 곳으로도 유명하다. 1994년에서 1997년 사이에 복원었으며 현재 유네스코 유로파 노스트라 상을 보유하고 있다.
Gelefos Bridge:
트루도스(Troodos) 숲 깊숙한 곳으로 이동해서 베네치아 사람들이 지은 놀라운 돌다리를 방문하며, 강으로 가는 길에 숲을 통해 작은 미니 트레킹을 할 기회가 있다.(*옵션사항)
Kykkos Monastery:
"꼭 봐야 할" 명소인 키코스는 이 섬에서 단연코 가장 크고 중요한 수도원이며, 동방 정교회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수도원 중 하나이다. 단지 안에는 성 루크가 그린 파나이야 키코티사 (Panayia Kykkotissa)의 가장 소중하고 신성한 아이콘이 들어있다.
Don’t forget Lunch:
이 어드벤처 패키지에는 채식주의자를 포함한 여러 신선하게 준비된 지역 음식들로 구성된 매우 기억에 남는 점심식사가 포함되어 있다. 편안하고 깨끗한 산골 마을 선술집에서 제공되는 이 올인클루시브 식사에는 와인, 물, 레모네이드가 무료로 제공된다.
The Waterfall :
트루도스(Troodos) 산간지역에 위치한 자연폭포를 찾아 시원하게 경치를 감상할 수 있다.
(주)야나트립은 글로벌 기업인 현지 DMC(목적지 관리 회사)와 계약을 통해 여행객들에게 #안전여행 서비스를 함께 협력하고 있습니다. 키프로스의 현지 에이전시는 독일의 HDI Global 기업을 통해 키프로스에서 DMC로 운영하는데 필요한 보험이 가입되어 있으며, 긴급한 상황에 파트너 병원과 의사들의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즉각적인 조치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DMC와 가입한 투어 공급업체들은 모두 면허 및 보험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여행 서비스 제공자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여행 문의 : service@yanatrip.com
※ 야나트립은 현지와의 직계약을 통해 정직하고 안전한 서비스만을 엄선하여 공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