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야나트립 Apr 21. 2021

두바이 라마단 가이드

A Guide to Ramadan in Dubai

라마단이란?

라마단은 이슬람력의 9번째 달이며 전통적으로 초승달이 보이는 것으로 표시됩니다. 올해는 2021년 4월 13 일부터 5월 12일까지입니다. 라마단은 이슬람 력의 성월로 간주되며 성찰과 헌신을 위해 한 달 동안 성인은 새벽부터 해질 무렵까지 금식하며 담배를 피우지 않습니다.


무슬림이 아니어도 금식을 해야 합니까?

라마단은 두바이의 모든 사람에게 특별한 달이지만 비 무슬림에게는 금식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모든 사람은 주변 사람들을 존중하고 낮 시간 동안 공공장소에서 식사, 음주 또는 흡연을 자제해야 합니다. 많은 레스토랑이 이 기간 동안 테이크 아웃을 위해 계속 운영되거나 일반인의 시야로부터 식당을 보호하기 위해 스크린을 설치하는 곳 도 있습니다.


Iftar(이프타르)와 Suhoor(수후르)는 무엇입니까?

이프타르는 일몰 후 단식을 깰 수 있는 식사입니다.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저녁기도 전에 대추야자(데이츠, dates) 또는 기타 말린 과일과 라마단 주스를 즐깁니다. 그 후, 현재 수용 인원 제한 및 사회적 거리 제한 요건을 준수하면서 일반적으로 많은 식사를 친구 및 가족과 공유합니다. 수후르는 금식일이 시작되기 직전에 먹는 식사입니다.



라마단 중 에티켓 및 기타 고려 사항

라마단 기간 동안 공공장소에서 음식을 먹거나 마시는 것을 피하는 것 외에도, 남성과 여성 모두 보수적으로 옷을 입고 어깨와 무릎이 가려지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두바이에서 아름다운 라마단 시간을 보내게 됩니다. 거리에는 화려한 조명과 장식으로 꾸며져 있으며, 한 달 동안 많은 쇼핑몰과 상점에서 심야 활동을 수용하기 위해 영업시간을 조정하게 됩니다.


Arabian Adventures는 라마단에 어떻게 참여합니까?

두바이에서 열리는 이브닝 사파리에 참여하여 다른 어떤 것과도 비교할 수 없는 이프타르 체험을 즐겨보세요. 라마단 기간 동안 우리는 저녁에 사파리의 일몰이 일몰과 일치하도록 일정을 조정하여 깨끗한 사막 사구의 중심부에서 이프타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일몰 스폿에는 대추야자, labneh, 스파클링 대추야자 주스 및 Vimto 주스를 포함된 전통적인 이프타르(Iftar)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메인 캠프로 계속 이동하면 업데이트된 엔터테인먼트 옵션과 함께 일반적인 맛있는 아랍식 바베큐 메뉴가 제공됩니다.

모든 사막 사파리에는 안심할 수 있도록 Safe Travels 위생 및 안전 프로토콜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여행 전 고객의 안전을 위해 이용하는 여행마다 어떠한 조치를 취하는지 알아보세요! 

(주)야나트립은 현지 DMC(목적지 관리 회사)와 계약을 통해 안전한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계약된 현지 공급업체들은 모두 면허 및 보험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제공자이며 긴급한 상황에 파트너 병원과 의사들의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즉각적인 조치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문의 : service@yanatrip.com

※ 야나트립은 현지와의 직계약을 통해 정직하고 안전한 서비스만을 엄선하여 공급합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가성비 갑! 두바이 로브호텔추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