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6월 15일
근데 왜 여자가 피를 더 무서워할 거라고 생각하지? 우리가 매달 하는 게 뭔지 모르나?
"으으 너 생리야?" 이딴 거 묻지 말고 초콜릿을 가져오라. 치즈케이크를 가져오라. 강쥐를 가져오라. 난 피 철철 흘리고 있고 아프다.
나 지금 생리 중인데 고양이가 키스 못하게 해서 울었어
생리 시작 안 한 거 알면서도 화장실 가서 체크하는 마음 == 새 이메일 없는 거 알면서도 열어보는 마음
자궁: 오 내일 하루 종일 밖에서 돌아다녀야 한다고?
나: 너, 너 설마...
자궁: 그리고 친구 집에서 자고 올 거라고??
나: ....
자궁: 쉴 시간도 없고??
나: ...
자궁: 거 참 참 곤란하겠군.
자궁: ...무슨 일이라도...
나: ...
자궁: 생긴다면 말이지?
근데 헐크가 분노에 미쳐서 날뛰면 "인크레더블" 인데 내가 하면 "쟤 생리하냐"가 되는 거지.
왕좌의 게임 팬들에게: 생리통이 어떤 느낌인지 궁금하다면 조프리를 바라보라.
세상의 모든 여자들은 친구에게 탐폰 있냐 물어볼 때 쓰는 단어가 있잖아? 난 어렸을 때 "일본 공격이야 너 물건 있냐" 였어. 왜 그런지는 설명 안 해도 되겠지 (일본 국기 생각하시면...)
저 "월간 생리" 구독을 취소하고 싶습니다.
-> 죄송합니다. 56년 구독권이시네요. 하지만 9개월 정도 정지시킬 수는 있습니다만 "일간 아기"를 18년 동안 구독하셔야 합니다.
생리하고 싶으면 제일 좋은 팬티 입고 기다려라. 카르마가 해결해줄 거다.
7살 아이: 여자들은 주말에도 생리해?
나: 응
7살 아이: 오마이갓.
생리 이틀째
헛기침 함 -> 피 한 바가지
누가 옆구리 찔러서 웃음 -> 피 한 바께스
재채기함-> 피 한 다라이
생리통만 있고 아직 생리 시작 안했을 때 있지, 왜. 그니까 자궁이 죠스 주제가 부르는 것같이 말야. 따아아아다! 따아아아아다! 따다따다따다따다!!!
있지 투명인간이 됐는데 옷은 보이니까 빨가벗고 걸어 다니는 거 상상해 봐.
->혼자 둥둥 떠다니는 탐폰 상상해 봐.
생리하면 피 처리하는 방법을 자연스럽게 배우게 된다. 아마도 그래서 남자들이 살인죄로 더 자주 잡히는 거겠지?
생리대 광고는 다 우리 생리대가 무지 얇아서 아무도 못 볼 거고 어쩌고저쩌고 하는데 그 대신에 포장지 좀 조용하게 깔 수 있게 만드는 건 어때?? 생리대가 아무리 얇아도 포장 찢을 때 온 동네 사람들이 다 듣잖아!!
-> 남자 화장실에서 해. 걔네들은 무슨 소린지도 모를걸.
-> '누가 여기서 과자 먹고 있어?'
생리대 회사들에게:
가짜피를 바께스 단위로 써야 내가 관심을 줄 것이다.
파란색 액체랑 꽃이랑 방긋방긋 웃는 여자들 말고
천둥번개랑 분노의 얼굴이랑 공포의 절규를 원한다.
진실을 원한다.
와 나 생리 한 20일은 한 거 같아서 너무 걱정돼서 달력 확인했더니 네 시간밖에 안 됐어.
원글: https://www.boredpanda.com/funny-period-jokes-tumblr-posts-twee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