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여러분은 고객들의 장바구니에 담겨 있나요?

"명심하라 설득은, 설득이 필요한 순간에 꺼내 들면 대부분 실패한다. 



설득이 필요하지 않은 순간에 설득을 차곡차곡 쌓아놓으면, 언젠가 그것이 꼭 필요해질 때가 온다. 



설득을 쌓아놓았다가 설득이 필요한 순간에 꺼내 쓰기만 하면 된다. 



당신을 팔아야 할 때도 마찬가지다. 



누군가에게 간절히 당신을 팔아야 할 때는, 아무리 영업을 잘해도 당신은 팔려나가지 않는다. 



평소에 더 많은 사람들의 장바구니에 당신이 담겨 있어야 한다. 그러다가 당신이 간절히 필요해질 때 그들은 마침내 구매 버튼을 누른다."


위의 글은 [싸우지 않고 이기는 기술]에 나온 내용입니다.


사업하시는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 같아서 소개합니다.


물론 검색 기반을 통해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위의 이야기가 통하지 않을 수가 있습니다.


기저귀가 필요해서 쿠팡이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확고한 목적을 가지고 제품을 찾는 경우는 바로 구매로 이어집니다.


하지만 나의 브랜드나 퍼스널 브랜딩을 통해서 꾸준한 판매를 하고 싶으신 분들은 위의 이야기를 고민해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성공적인 비즈니스의 핵심은 지속적인 가치 축적과 신뢰 구축에 있습니다. 


당신의 브랜드, 제품, 서비스는 단순한 판매 대상이 아니라 고객의 삶에 녹아들어 가는 필수적인 요소가 되어야 합니다.


매일 조금씩 고객과의 신뢰를 쌓아가세요. 


진정성 있는 소통, 일관된 품질, 고객 경험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가 바로 장기적인 매출 성장의 비결입니다. 


급하게 밀어붙이는 판매 전략보다는 자연스럽게 고객의 마음속에 자리 잡는 전략이 더욱 강력합니다.


인스타그램도 좋습니다. 스레드도 좋습니다. 블로그도. 유튜브도 좋습니다. 


우리 제품을 구매할 확률이 높은 고객들이 모여 있는 곳에 가서 꾸준히 나를 알리세요. 


물론 단기간에 성과가 나지는 않을 겁니다. 


하지만 사업의 많은 결과는 꾸준함이 모여서 만들어집니다.


지금 이 순간부터 시작하세요. 


당신의 브랜드, 당신의 가치, 당신의 이야기를 세상에 조금씩 알려나가세요. 


오늘 한 걸음, 내일 또 한 걸음. 결과는 당신의 꾸준함이 만들어낼 것입니다.


성공은 하루아침에 찾아오지 않습니다. 하지만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나아가는 사람에게는 반드시 찾아옵니다.


당신의 열정과 인내가 만들어낼 미래를 믿으세요. 지금 바로, 시작하세요.


오늘부터 당신의 변화가 시작됩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