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제제 ZeZe Jul 02. 2018

12화. 두근두근 첫 월급 편!



안녕하세요~

<수습사원의 삶> 작가 그냥지혜입니당!

첫 월급을 받는 순간은

정말 기쁜 것 같아요! 힘든

노동의 대가를 보상받는 날~

그런데 ㅠㅠ 월급이 잘못 들어오기라도

하면 정말 슬프겠죠?ㅠㅠ

저는 첫 월급이 너무 적게나와

당황했던 적이 있는데요,

그래도 이런건 꼭 말해서

해결해야 하는 것 같아요!

사회생활을 하다보면 '가만히'

순응적으로 규칙에 맞춰 살라고 하는데요,

똑부러지게 말해야 하는건 

제대로 말해야 하죠!

다행이 저는 잘못 들어온 월급이

말한 당일에 해결되었어요 ㅋㅋㅋ

그때 20만 원정도 더 들어온

기억이..^^ ㅠ  말하지 말자는 

신입동기도 있었지만 그래도

말을 해보길 참 잘한 것 같네요~

노동의 대가로 받는 돈은

꼭 제대로 받으세요!! ><


그럼 부족한 만화지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주 월요일에 또 만나♥ ღ'ᴗ'ღ 

작가의 이전글 11화. 우리들의 친구 퇴사 편!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