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제제 ZeZe Sep 03. 2018

21화. 겨땀은 위험해!







안녕하세요 여러분~!

태풍이 오면서 비가 조금

내리기 시작했어요~

하지만 비가 그친 오전에는 날씨가

정말 덥답니다 ㅠㅠ!!

그래도 습도로 인해 숨 막히던

더위보다는 많이 나아진 것 같아요! ㅋㅋㅋ

더운 날씨에 땀이 많이 나는

분들은 옷을 고를 때 많은 신경을

쓰실 거예요~ ㅋㅋㅋㅋㅋ 

왜냐면 제가 그렇거든요 ㅋㅋㅋ

예전에 땀이 너무 많이 나는데

회색 티의 위험(?)을 모르고

입었다가 동상처럼 뻣뻣하게

팔을 붙이고 앉아있었던 기억이 나네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여름 반팔 티에는 회색 티가 

아예 없답니다 >_< ㅋㅋㅋ!!!

검은 티 만세!!!! 흰 티 만세!!! ㅎㅎㅎㅎ

여러분도 여름철, 옷을 입을 때

색을 신경 써서 입으시나요~? ㅎㅎ

다른 분들도 이런지 궁금하네요 ㅎㅎ!!





<수습사원의 삶> 은 매주 월요일

연재되고 있어요~!! 그럼 다음 주

월요일에 또 만나용!! ♥





작가의 이전글 20화. 수습사원 적응기 편!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