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Brief Biography
Eadweard Muybridge—A Brief Biography
Kingston Museum, Kingston Upon Thames, England
Early Years
Eadweard Muybridge는 1830년 4월 9일에 John와 Susanna Muggeridge의 아들로 태어났다. 킹스톤Kingston, 올세인츠 교회All Saints Church에서 Edward James Muggeridge로서 세례를 받았다, 그는 후에 그의 성을 Muygridge로 바꿨다, 그때 Eadweard로서 그의 크리스쳔 이름을 썼다. 영국의 앵글로-색슨의 왕들Kings은 종종 이 유행에서 그들의 이름을 썼고 Muybridge는 1850년에 킹스톤에서 열렸던 대관식의 주춧돌에 쓰여진 이름을 보았을지도 모른다.
그가 킹스톤에서 미국을 향해 떠났을 때 Muybridge는 청년이었다. 그의 출발의 정확한 해는 불확실하다, 그러나 1856년까지 그는 샌프란시스코에서 출판사의 대리인과 서적상으로서 자리 잡았다, 이름 EJ Muygridge의 아래에서 매매했다. 1860년에 그는 유럽을 방문하기 위해 샌프란시스코에서 뉴욕까지 육로로 여행하는 동안 역 마차 충돌에서 부상을 입었다.
Muybridge는 약 1866년에 미국으로 전문 사진가가 되기 위해 돌아왔다. 그는 그의 머리에 상처를 입혔던 그의 마차 충돌의 효과를 극복하려고 노력하는 데 과거 2,3년을 보냈다. 그는 빈둥빈둥 시간을 보내지 않았다, 그러나 그가 영국에 있었던 동안 옷을 씻기 위한 기계와 특별한 종류의 동판-인쇄 과정을 발명하는 것에 성공했었다.
Landscape Photographer
사진의 습판 과정은 네가티브를 제작하기 위한 노출 시간에서 즉시 화학적으로 유리 판을 다루는 것을 포함했다. 장비와 화학 제품은 따라서 현장으로 운반해야 했고 Muybridge는 그의 이동식 어두운 방 "Flying Studio"라고 불렀다. 보통 그것은 덮개를 씌운 2륜 짐마차를 말이 끌었지만 산악지방에서는 노새가 끌었고 텐트가 필요했다. 초기에 그는 상품명 "헬리오스Helios"를 사용했다, 그러나 이후에는 그가 Muybridge로 바꿨을 때까지 그 자신의 이름으로 일했다.
풍경 사진가로서의 Muybridge의 평판은 현저한 자연의 풍경의 캘리포니아의 국립 공원, 요세미티Yosemite의 그의 멋진 뷰에 의해 확립되었다. 그는 1867년과 1872년에 그곳에서 사진적인 여행을 했었고 그 다음해에는 약간의 그의 네가티브에 부피가 큰 20x24 인치 판을 사용했다.
사진 의뢰는 그에게 1868년의 알래스카와 1875년의 중앙 아메리카에 널리 미국의 서부를 넓게 여행하게 했다.
정부 부처를 위한 관직 사진가로서 때때로 역할을 했고, 그는 서부 해안을 따라 측량 여행을 수반했고, 1873년에, 새로이 건설되는 태평양Pacific 철도Railroads를 기록했고, 모독Modoc 인디언들Indians과 미 육군 사이의 충돌의 최후의 무대를 사진 찍었다. 심지어 오늘날의 표준에 의한 그의 사진은 그것들의 명쾌함과 구성으로 주목할 만하고, 자연 풍경의 예술가의 평가와 드라마틱한 효과를 위한 시각을 보여준다.
풍경 사진에서 그의 업적의 최고점은 샌프란시스코의 그의 장엄한 파노라마(1877)였고, 1906년의 지진 전의 도시에 관한 범위가 넓고 디테일한 연구였다.
A Tragic Interlude
Muybridge의 전문 직업은 그의 개인적인 인생에서 비극적인 이벤트에 의해 잠시 중단되었다. 1872에 그는 1874년 4월에 아들, Floredo Helios Muybridge을 낳았던, 젊은 이혼녀divorcee, Flora Shallcross Stone과 결혼했다. 출생 후 6개월, Muybridge는 Floredo가 그의 아들이 아니라, 그의 아내의 연인, Harry Larkyns의 것이었다라고 믿는 구실이 되었다. 그는 1874년 10월 17일에 죽었던 Larkyns를 총을 쏘았고 1875년 2월에 살인에 대한 그의 재판까지 구속되었다. 그의 변호사 Wirt Pendegast에 의한 훌륭한 변호 후에, Muybridge는 무죄가 되었고 중앙 아메리카의 여행을 즉시 하게 되었다.
The Flying Horse
Muybridge의 이름은 오늘날 주로 움직임의 사진과 관련된다. 캘리포니아의 이전 지사, Leland Stanford가 그에게 그의 유명한 말, 옥시던트Occident의 사진을 찍을 것을 부탁했을 때 그는 우선 1872년에 이 분야에 관계하고 있었다.
달리고 있는 말이 어떤 하나의 점에서 땅위에 모든 4개의 다리가 떨어져 있는지에 관해서 그 때에 경주하고 있는 말에 많은 논쟁이 있었다.
옥시던트의 사진을 찍기 위한 첫번째 시도는 새크라멘토Sacramento에서 일어났다. "실루엣이나 다름없는" 그 결과는 어떤 무대에서 달리고 있는 말이 땅위에 모든 4개의 다리가 떨어졌던 것을 보여주는 데에 충분했다.
Stanford에 의해 투자된, 더 정교한 조사는, 1878-1879년에 팔로 알토Palo Alto에서 일어났다. 각각 앞에서 그리고 긴 차고shed의 라인에 놓여진 카메라들은 트랙을 가로질러 잡아당기게 되는 실wires과의 접촉을 만들었던 것처럼 이륜 마차의 바퀴나 말에 의해 전자-자기적으로 유발되는 특별한 셔터였다.
그 방법은 움직임의 시퀀스의 첫번째 사진을 완수할 때에 성공했고 그 결과는 Muybridge의 "모션Motion에서의 동물Animals의 자세"(1881)로 출판되었다.
Animal Locomotion
Muybridge는 유럽으로 여행을 떠났고 1882년에 런던과 1881년에 파리에서 현저한 청중 앞에 강의를 했다. 그는 미국으로 돌아왔고 그에게 그 이상의 조사를 위한 편의를 줬고 프로젝트를 위해 그에게 5,000달러를 빌려줬던 펜실베이니아 대학에서 그의 작업을 위한 후원자sponsors를 찾았다.
1884-5년 동안 Muybridge는 움직임에 대한 거의 모든 가능한 타입에서 남성, 여성, 아이들, 동물과 새들의 20,000장 이상의 사진을 찍었다. 그는 지금 매우 더 분명한 선명도의 조색된 사진을 제작했던 새로운 건판dry plates을 이용할 수 있었다. 이때에 Muybridge는 동시에 찍히기 위해 같은 장소의 3개의 다른 뷰들을 가능케했던 전기 시계motor clock의 장치를 더했다.
그 결과는 "동물의 이동운동Animal Locomotion"(1887)라고 명칭했던 781장의 기념비적인 작업으로 출판되었다. 그것은 이제까지 착수했던 움직임의 가장 범위가 넓은 분석이고 참고로 그리고 일러스트의 출처로서 오늘날 넓게 아직도 사용된다.
Muybridge는 1893년 시카고 만국 박람회에서 그의 작업을 대중화하려고 노력했고 이 이벤트와 관련하여 그는 "기술적인 주프락소그라피Zoopraxography" (1893)라고 명칭되는 간단한 작업을 만들었다. 1894년에 Muybridge는 그의 은퇴 시기 동안의 킹스톤으로 돌아왔고 2개 이상의 책 "모션Motion에서의 동물들"(1899)과 "모션Motion에서의 인간 형상"(1901)을 출판했다. 그는 1904년 5월 8일에 킹스톤에서 죽었고 1904년 5월 11일에 Woking에 화장했다. Muybridge는 그의 주프락시스코프Zoopraxiscope를 후세에 남겼고 많은 양의 환등기 슬라이드는 킹스톤 박물관에서 그의 강의들로 사용되었고, 뿐만아니라 독특한 것ephemera과 뉴스클리핑newsclippings는 Muybridge의 자기 자신의 스크랩북에 함께 모아졌다.
Conclusion
Eadweard Muybridge는 과학자가 아니었다: 그는 단지 과학자처럼 가장할 뿐이었다. 모션motion 연구들은 연구소 조건에서 실시되지 않았다, 그리고 Eadweard는 과장된 자료에 관한 어떤 불안함도 가지지 않고 있었다; 그는 세 번째 그의 연구보다 더 많이 프레임을 복제했고, 바꾸고, 다시 고쳤다. 약간의 시퀀스들은 움직임을 포착하지 않았고, 포즈를 취했다.
의외의 이 사실들을 얻는 것, 그것은 Muybridge가 어떻게 만든 것인가? 기록을 위해, Muybridge는 빠른 모션에서 대상에 대한 일련의 스틸 사진을 찍기 위해 시스템을 개발하는데 처음이었다. 그는 또한 스크린위에 연속하는 사진을 투영하는 것에 의해 액션을 다루고 재연하는데 처음이었다.
더 중요하게, Muybridge는 과학과 예술 사이에서 중간 지대를 맨 처음 탐험하는 한사람이었다. 모든 그의 발명은 예술적인 면을 위한 수단이었다, 그리고 그것은 그의 영향이 가장 절실히 느끼게 되었던 곳이다. 영화, 의학 사진, 그리고 만화 책 예술은 확립된 Muybridge 규칙으로부터 발달했다. 그는 우리에게 직관적이게 되었던 방법에서 움직임을 분해했다. 영화에서 그의 진짜 공헌은 기술적인 것이 아니라, 예술적인 것이었다: Edison와 Dickson는 그들의 초기 필름 동물의 이동운동Animal Locomotion의 페이지로부터 여성의 댄싱dancing, 복싱하는 남성을 떼어내었다. Muybridge에 의해 선택된 카메라 앵글은 필름 문법의 표준 요소가 되었다. 여러모로, Muybridge는 첫번째 필름 감독이었다.
요컨대, Muybridge는 첫번째 현대의 예술가 중의 1명이었다. 그는 공간과 시간 그리고 심지어 예술적인 효과를 위한 관점을 분해했고, 리얼리티를 다루기 위한 그의 날을 가장 많은 선진 기술을 사용했다, 그리고 근본적인 새로운 예술적인 구성framework을 만드는 것을 도왔다. Muybridge의 모션 연구는 보려고 하는 모든 것을 판plate위에 그것을 놓고 시간을 신중히 작은 조각으로 나눴다.
세계는 지금까지와는 달라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