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요일 Yoil Jan 22. 2019

[올블랙에서 탈출하기] 단, 하나의 포인트로도 충분해!

올블랙 패션
참으로 시크하고 멋진 단어이다
내가 입기 전까진...

ㅋㅋㅋㅋㅋ
어째서 매번 이렇게 되는 걸까여...
올블랙을 좋아해서 즐겨입지만 매번 코난 범인이냐는 소릴 듣는 에디터가
저와 같은 고민에 빠진 동지들을 위해 준비했어요!



해외 스트릿 언니들을 보니,
신발, 아우터, 모자 등 하나씩 포인트를 주었더라구요!

어떤 포인트 아이템이 좋은지 하나씩 살펴볼까요?




01. 앵클부츠



외국 언니의 포스란,
독특한 레오파드 앵클부츠 하나로 올블랙의 느낌을 최대한 살리면서
포인트 있는 룩을 완성했어요!

#자라 #슈콤마보니 #살롱드쥬 #플랫아파트먼트 #버쉬카




02. 컬러 아우터



블랙 컬러는 같이 매치하는 컬러를 더욱 돋보이게 해주는 것 같아요!
유치하다고 피했던 옐로우 컬러도, 블랙과 함께라면 시크해질 수 있어요

#SJYP #베네통 #온앤온 #산드로




03. 가방



나는 튀는 신발도 싫고, 아우터도 싫다!!
컬러풀한 옷을 함께 매치하면 올블랙 패션이 아니지 않냐! 하시는 분이 계신가요?
그렇다면, 가방으로 포인트 주는 방법을 추천해 드려요~

#마쥬 #하이칙스 #라빠레뜨 #럭키슈에뜨 #꼼데가르송




04. 스커트&팬츠



완전히 올블랙에서 벗어나길 마음 먹으셨다면,
유니크한 스커트와 팬츠로 스타일 변신을 시도해보세요!

#스컬프터 #구찌 #자라 #스튜디오톰보이




05. 탑 웨어



얼굴이 화사해 보이고 싶다면, 탑 이너웨어만 바꿔보세요!

#칼하트 #럭키슈에뜨 #타미힐피거 #구찌




06. 헤드 액세서리



모자는 쓰고 나갔다가 가방에 넣어도 되고,
반대로 가방에 넣어두었다가 써도 되니
어떻게보면 포인트 주기 제일 좋은 아이템 같아요!

#오아이오아이 #타임 #레니본 #디스이즈네버댓



소개해 드린 모든 포인트 아이템을 한 곳에서 모아볼 수 있다건 안비밀!

쇼핑앱 요일에선 SPA부터, 영캐주얼, 컨템, 럭셔리 까지
다양한 브랜드군과 아이템을 추천해줘요~

지금바로 다운로드 해보세욥!

매거진의 이전글 드라마 만큼 화제! <스카이 캐슬> 4인4색 스타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