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요일 Yoil Apr 16. 2019

설리부터 제니까지,셀럽 공항 패션 속 '잇백'


거리에서 쉽게 만날 수 있는 패션 도플갱어들!
똑같은 트렌치코트, 똑같은 플라워 원피스
남들과 같은 스타일이 싫다면??
스타일에 한 끗 차이를 더해줄 '잇백'을 소개하려구 해요

입었다하면 완판 행진을 기록하는
설리부터 제니까지, 옷 잘입는 셀럽들의
공항패션 속 '그 가방, 어디서 샀을까?'
지금부터 요일과 함께 알아보아요



#요일패션사전 #셀럽스픽 #셀러공항패션
#호보백 #새들백 #버킷백 #토트백 #쇼퍼백
#마이크로미니백 #가방추천





홍콩에서 열리는 월드투어에 참석하기 위해 공항을 찾은 선미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구찌로 맞춰입었어요

선미가 선택한 가방은 GG로고가 포인트인 미디엄 숄더백으로
오피스룩부터 데이트룩까지 어디에나 어울리는 베이직한 디자인이에요

Simple is Best!!
심플한 디자인 덕에 유행을 타지 않아 좋아요





극한직업 부터 열혀사제까지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이하늬는 화이트 컬러의 백으로 포인트를 주었어요

이하늬는 O모양의 탑핸들백으로 유명한 끌로에의 나일 미노디에르백을 선택했네요
반달 모양으로 하프문백으로도 불리우는 새들백은 가방의 실루엣만으로도 포인트가 되어요

컬러감 있는 백을 선택하면 봄에 어울리는 상큼한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어요





진리는 설리, 설리는 진리!!
웃는 모습이 사랑스러운 설리는 캘빈클라인 퍼모먼스의
뮤즈로 최근 발탁되었다구 해요

레터링 티셔츠와 트레이닝 팬츠의 평범한 듯한 스타일에 메탁릭한 토트백을 매치해 
멋스러운 스포츠룩을 완성했어요

편하게 들기 좋은 토트백은 지금부터 여름까지 쭉~ 들기 좋은 아이템이에요





4월, Kill this love로 컴백해 빌보드 차트를 점령한 블랙핑크!
제니는 청순한 이미지와 어울리는 샤넬의 버킷백을 매치했어요

깔끔한 화이트 버킷백은 제니처럼 화이트 블라우스와 데님팬츠에 잘 어울려요

버킷백은 복조리 모양으로 여성스러우면서 귀여운 이미지를 갖고있어서인지,
재밌는 프린트 또는 톡톡 튀는 컬러와도 잘 어울려요





미모 리즈를 갱신중인 효연은
본인처럼 작고 앙증맞은 마이크로미니백을 선택했어요


스마트폰과 지갑이 겨우 들어갈만한 크기의 마이크로미니백은 
매우 작은 사이즈이기 때문에 과한 디자인이 더해져도 좋은 것 같아요
(라지백에 플레이노모어의 시그니처 눈 모티브가 박혀있으면,
전 감당할 수 없을 것 같아요 ㅎㅎㅎ;;;)

마이크로미니백이 수납이 부족하다면
에코백을 보조 가방과 함께 매치해도 좋아요




셀럽 공항패션으로 보는 '잇백'으로
예쁜 봄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세요♡
 ʕっ•ᴥ•ʔっ

2019 가방 트렌드가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YOIL을 다운받아보세요





매거진의 이전글 [YOIL 쇼핑 가이드] 10만원대 커플 코디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