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요일 Yoil Jun 11. 2019

드라마 제작발표회 속 셀럽 '슈트 스타일링' 따라잡기


요즘 재밌는 드라마가 많아져서 신난 1인 입니다
검법남녀 시즌2부터 퍼퓸까지 기대되는 작품들이 많아요



드라마 리뷰를 검색하다가,
제작 발표회 속 센스있는 스타일이 보여서
급 포스팅 준비 ㄱㄱ

그 중에서도 #슈트를 착용한 배우님들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의 포스팅은 드라마 제작발표회 
셀럽 슈트 스타일링 따라잡기에요
바로 시작할게요 :)




검법남녀 시즌2 - 뉴시즌, 뉴캐릭터



전 범죄수사 드라마에 환장하는데요
한국 드라마 중에선 검법남녀가 젤 좋아효

시즌1 끝나고 시즌2를 얼마나 기다렸는지!
시즌2에서는 새로운 인물이 등장하기 시작하는데요
약독물학과 연구원 샐리(강승현)과 외과의사 장철(노민우)분이에요

먼저 제작발표회에서의 강승현님
역시, 모델 포스 어디 안가죠


체크 자켓과 버뮤다 팬츠를 세트로 입었는데
정말, 존멋탱



반바지 덕에 귀여워 보이기도 하고!
이번 포스트에서 베스트 룩이라고 생각되여
발목까지 올라오는 양말에 슬리퍼 매치라니...
그녀만 소화가능한 패션인것같아여

-

또다른 인물! 응급실 의사로 나오는 노민우님이에요
첨 보고 마이클잭슨이 떠올랐어요 ㅎㅎ
마치 트랙스 시절,
내안의 흑염룡이 날뛴다☆ 라는 느낌의 올블랙룩을 선보였어요






퍼퓸 - 병맛 컨셉, 코믹한 드라마



검법남녀의 라이벌 퍼퓸 드라마!
보자마자 조정린 - 정시아가 나왔던
두근두근 체인지가 생각났어요 ㅋㅋㅋ
그건 샴푸로 변신했던 컨셉같은데
뻔한 클리셰이긴한데 그럼에도 보게 되는건 왤까요??

향수로 예쁘게 변신한 고원희님!
한쪽에 러플진 디자인이 독특한 자켓은 오프화이트 제품으로
숏팬츠와 매치해 블레이저 원피스 처럼 연출했어요



거기에 앵클 스트랩 샌들힐로 마무으-리!
다리가 짱짱 길어보이는 하의실종룩이에요

-

연한 파스텔 컬러의 슈트가 찰떡으로 어울리는 것 보구
남주 신성록님 대신 김민규님을 선택했어요
저의 원픽이랄까 ㅋㅋㅋ






검블유 -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임수정의 복귀작이자, 
장기용 매력 발굴 중인 드라마 검블유는 
벌써부터 #임수정패션 #이다희패션
난리가 아니더라구요 ㅎㅎ

여자들의 경쟁을 보여주는 속 시원한 드라마!
제작발표회에서 임수정님은 화이트슈트를
선택했어요



피부가 하얘서 그런가요
올화이트룩을 멋지게 소화했어요
사실, 뭐 묻을까봐 입기 힘든 룩이잖아요
보는 것으로 대리만족 했어요 ㅎㅎ

-
드라마에서 매력 발굴 당하고(?) 있는
장기용님! ㅋㅋㅋ
솔직히 전에는 장기용님이 느끼하다고만
생각했는데 검블유 보면서 생각이 바꼈어요



마르고 키가 커서 그런지
스트라이프 자켓에 와이드 팬츠의 핏이
남다른 것 같아요!! 굳굳
이런 핏을 소화하는 배우는 강동원, 조인성만 있는 줄 알았는데 장기용님도 추가요!




요일에서 준비한 슈트 스타일링이
도움이 되셨나요?
포스트에서 본 아이템부터 더 많은 트렌드 아이템까지!!
요일앱에서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요일 APP 다운받기

매거진의 이전글 돌아온 정자매! 제시카 & 크리스탈 스타일 비교분석★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