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요일 Yoil Oct 25. 2018

셀럽's Pick! 남자 공항패션 추천

4人4色 훈남스타일 공항패션




여심을 저격하는 훈남 스타일, 실패 없는
4人4色의 셀럽들의 공항패션!







가족, 사랑하는 사람 또는 혼자 떠나는 출국길

설렘과 동시에 어떤 옷을 입어야 할지 항상 고민되신다면

스타들의 공항 스타일 한번 참고해 보시면 어떠실까요ღ'ᴗ'ღ

















여자친구와 함께 떠나는 여행

기본에 충실한 싱글 버튼 체크 코트에 터틀넥 니트, 블랙 컬러의 크롭 팬츠는 실패 없는 훈남룩의 정석!








3-40대 클래식 댄디 스타일


적당한 와이드 핏의 팬츠와 편안하면서도 깔끔한 느낌과 멋을 지켜줄 화이트 셔츠는 꿀 조합








가족과 함께 떠나는 여행


화이트 티셔츠에 치노팬츠, 비행 중 내 체온을 조절해줄 가디건 하나면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공항 패션 완성








혼자 떠나는 출국길


홀로 떠나는 출국길, 분위기 있는 시크한 올블랙 스타일에 균형을 잡아줄 화이트 스니커즈










#YOIL #요일추천아이템 #패션어플 #요일

매거진의 이전글 찬바람 불면 생각나는, FW 소재별 아이템 모음!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