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Kenny Aug 11. 2020

응답

내가 당신을 부르면, 당신이 나를 부르면

네가 나를 부르면

내가 너에게 응답하겠고

네가 모르는

크고 놀라운 비밀을

너에게 알려 주겠다고 하신 주님!


내가 당신을 부르면

당신은 나에게 응답하였고

예전에 내가 알지 못했던

크고 놀라운 일들을

내게 보여 주었습니다.


내가 당신을 부르며 목놓아 울부짖으면

당신은 잠잠히 내게 다가와

못 자국 난 당신의 두 손으로

내 손을 잡아 주고

내 등을 쓰다듬으며

조각 난 내 마음을 어루만져 주었습니다.


이제

당신이 나를 부르면

나는 당신에게 응답하겠고

당신이 몸소 보이신

그 인애와 신실함을

당신과 나의 이웃에게

돌려 드리겠습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서기관과 바리새인 같은 지도자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