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3월 17일 /남성 전용 오픈 클래스/

"Open Class for MEN ONLY!!!" 부연 설명 들어갑니다



발레 몰라도 상관없습니다. 

그러나 단순한 1회성 체험 수업은 아닙니다. 

바른 몸 사용법의 정수를 전수할 계획입니다.



오픈 클래스 공지 이후 꽤 많은 분들이 문의를 해주셨습니다. 

남성분이 직접 해주신 경우도 있고, 아내분이나 친구분들, 자녀분들이 대신해주신 경우도 있었어요.

이번 오픈 클래스는 일명 ‘발. 알. 못’(발레를 알지 못함) 일수록 더욱 환영합니다. 그리고 아버지가 오셨으면 하는데 연령 때문에 망설인 분도 계셨고요. 당연히 연령 높은 분들도 환영합니다. 건강한 신체를 사용하면서 발레를 배우는데 나이는 상관이 없으니까요. :)


<Open Class for MEN ONLY> 최세영 마스터

이번 클래스는 발레를 이용하여 몸을 바르게 사용하기에 중점을 둡니다. 1회의 클래스지만 수업 시간에 배운 내용이 실생활에 적용될 수 있도록 워크숍과 클래스를 병행합니다. 최세영 마스터의 메소드 정수를 짧은 시간에 배울 수 있는 기회니 절대 놓치지 마시기를…

플로어웍스는 단순한 이벤트성 오픈 클래스는 기획하지 않습니다. 바른 몸 사용에 관심이 있는 모든 남성분들을 초대합니다.

(여성분들과 이번에 참석하지 않는 많은 취미발레인들은 다음에 출간 즈음에 대대적인 워크숍을 기획하고 있으니 그때 만나요~ ^^)









즐거움과 기대감만 장착하고 오세요. :) (이미지 출처 : GettyImages)



이승용 발레리노도 함께 수강합니다 ^^ (사진제공 : 이승용)

"아! 그리고 또 한 가지 반가운 소식!!"

어제 현역 무용수 분이 참석을 하고 싶다는 인스타 댓글이 하나 도착했습니다.

2018년 <윤작가의 썸머 발레 캠프>의 마스터 중 한 사람이었던 이승용 발레리노가 작년 불의의 사고, 부상으로 아킬레스건 수술 후 현재 한국에서 재활 훈련을 하고 있습니다. 이승용 발레리노도 건강한 움직임과 신체 사용에 누구보다 관심이 많은 분입니다.

이승용 발레리노가 이번 클래스에 참여를 요청하셔서 함께 하게 됐습니다. 프로 무용수와도 함께 같은 마음으로 공부하며 땀 흘리는 보너스 같은 시간이 되겠네요. :)

이미 신청하신 분들께는 축하드리고, 아직 신청하지 않은 분들은 서둘러 주세요. 선착순 마감입니다.






클래스 당일 주차는 1시간 무료이고, 같이 오신 분들은 홀 내 참관은 어렵고 대기실에서 참관 가능합니다.

수업 참가자들이 온전히 수업에 집중하도록 함이니 이점 양해해주세요.


참여 방법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https://brunch.co.kr/@yoonballet/201






도서출판 플로어웍스 공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floorworx_/


도서출판 플로어웍스 공식 홈페이지 http://floorworx.net/


매거진의 이전글 Open Class for MEN ONLY!!!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