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윤영돈 코치 Sep 23. 2023

당신의 날개는 어디에 있는가?

소질카드 3.0

당신은 무한한 잠재력과 함께 그림자를 가지고 태어났다. 당신은 신뢰와 함께 호기심을 가지고 태어났다. 당신은 이상과

현실을 가지고 태어났다. 당신은 위대함과 못남을 가지고 태어났다. 당신은 날개를 가지고 태어났다.

당신은 굽신거리기 굴종하기를 하지 말라. 당신에게는 날개가 있다. 그것들을 사용하는 법을 배우고 이제 날아오르는 순간이 곧 온다.

삶의 진정한 목적에 깨어나라.

이랬다저랬다 길을 잃은 것은

스스로 책임을 지지 않기 때문이다.

한 사람으로 존재하기 위해서는 나는 누구인가 묻지 않기 때문이다.

드디어 특허 갱신을 했다. 내가 했던 특허가 10년이 지나 갱신료를 입금했다. 세상에 공짜는 없다. 소질카드가 이제 3.0 버전으로 업그레이드가 되었다. 사용법도 간소하고 그림도 멋진 분이 그려주셔서 더 잘 되는 것 같다. 세계적 기구에서도 쓰셔서 세계로 뻗어나가고 있다고 하니 그저 감사한 일이다. 자신을 가두지 말고 날개를 휘저어라. 그러면 자유로와질 것이다. 당신의 날개는 어디에 있는가?

#윤영돈

#본하트

#소질카드


당신이 무엇인지 아는가? 당신은 신선한 편지의 원고이다. 당신은 고귀한 얼굴을 반영하는 거울이다. 이 우주는 당신의 밖에 있지 않다. 당신 내면을 바라보라. 당신이 원하는 모든 것, 당신은 이미 그것이다.


당신의 일은 '그들'이 아니라 '당신'에게 이해가능한 방식으로 '당신의 삶'을 사는 것이다.

직업은 생존을 넘어서자 마자 의미와 목적에 대한 의문이 생긴다. 의문을 품지 않는 사람은 사는데로 생각한다.

소질카드20.0

당신 내면의 목적은 외부적 목적과 내부적 목적으로 나누어진다. 내면의 목적은 순수한 있음과 관계된다. 외부의 목적은 행동과 관계된다.

온전히 존재로 피어나시길 바랍니다.


소질카드 3.0

추석에는 배송되지 않습니다. 이후 신청해주세요.

https://m.smartstore.naver.com/bonecard/products/4726422870

매거진의 이전글 본하트 FT 9기 과정 대면으로 진행됩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