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YoungHurck Cha Feb 19. 2020

15년 만에 인라인스케이트

인라인스케이트,아이들,조카들,당근마켓

짐 정리 중 나온 인라인


하나는 내꺼 다른 하나는 아이 꺼 내꺼는 나름 큰돈 들여 구매했고 다른 하나는 출처는 명확하지 않지만 둘 다 오래 묵은 것은 사실이었다.


그렇게 아들내미에게 인라인을 신게 만들었다.

보호장비는 절대 필수

일단 오늘은 신운전이라 주차장에서

참 간만에 꺼내 심어 본다. 나름 살로만이다.

SALOMON

그런데 발이 살쪘나?? 발이 안 들어간다.

그렇게 우리 아이들 조카들까지, 엄청 소란해졌다.

조카들도 2벌 챙겨 온다. 돌아가면서 인라인을 탄다.


오늘의 기초 연습

① 걷기

② 8자로 타기, 눈사람 그리기

③ 한 손으로 무릎을 밀면서 제치기


오늘의 뽀도제닉

동영상

> 8자 시범


> 막내 연습

막내 꺼도 결국 하나 구매한다.

당근마켓이란다. 요새 가장 핫한 중고마켓, 거의 집사람이 거저 구한 것 같다.

롤러스케이트, 스케이트, 인라인
어릴 적부터 이 라인업으로 이 나이에도 탈 수 있다.
아이들도 한 때일 수도 있지만 재미있게 타기 바람이다.
물론 탈만 한 장소를 찾는 것도 일일 것이다.
매거진의 이전글 충전 케이블 C타입 5핀 공존의 시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