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YoungHurck Cha Dec 12. 2017

신제품 신디사이저 SP6부터 악기가득 악기정류장 탐방

커즈와일,SP6,신제품,신디사이저,악기정류장,탐방기


우리동네에 악기점이 생겼다.


동네에서 지나가다 입간판치곤는 너무 화려해서 몬가 했다.

자세히 들여다 보니 신디사이저, 디지털피아노, 피아노에다 악기가 한 가득이였다.

어릴적 부터 쭉 살았던 이 동네에 왠일인가 싶었다.

정확하게 우리 동네, 삼양사거리다.



악기정류장

나름 이름에서 오는 무언가 포스가 있어보였다. 버스 정류장옆에 있어 악기정류장인가?


간판

결국, 간판을 보고, 악기점에 직접 올라가 본다.


정류장

생각보다 규모가 있다.

웬만한 악기는 다 있었다.

모든 악기가 들렀다 가는 집결지라 악기정류장이라고 했나 보다.

이름에서 훈훈함이 가득하다.

나는 머리속에 각인이 잘되는 이런 컨셉이 좋다.

바잉올린,티타,우쿨렐레


내가 알고 있는 모든악기

어떤 악기가 있지 사진으로 담아서 헤아려 보았다.

피아노, 디지털피아노, 신디사이저
통기타, 일렉기타,베이스
바이올린, 첼로, 클라리넷,색스폰,플롯
전자드럼, 앰프, 믹서
오카리나, 리코더, 멜로디언

나름 사진보고 열심히 적어보았는

가지런히 소개 브로셔가 있었다.


실용음악 교습소

딩가 딩가 기타정류소라고 한다.

거기에 연습실대여까지 종합선물세트다.


다시금 사진투어

우리집에 있는 CUP320

챌로도 있었지.


커즈와일 SP6

최근에 나온 신상 커즈와일 SP6을 만났다. 간지나는 모습에 사진 좀 찍어본다.

간추린 SP6 핵심설명
.동급 최강 피아노 소리, 최고의 메인 건반
.초고속 대용량 프로그램 구동 특허 기술
(Flash Play)
.2기가 사운드 라이브러리
.가장 쉬운 조작성
.간편한 컨트롤러
.교회, 공연장,집 어디서나 쉽게 이동, 휴대성

손 쉬운 조작성과 컨트롤러


표님 찬스

친절하시고 젊은 사장님
전화해서 상담찬스 쓰시면 에누리해주신다고 하시면서 명함 주셨어요.
특히 신제품 커즈와일 신디사이저 SP를..

집사람과 조만간 한번 더 와 볼 생각이다.

모하러??

악기사러!!

매거진의 이전글 부천디지털피아노 롯데백화점 중동점이 슈퍼그레잇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