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YoungHurck Cha Jan 08. 2018

신학기 전자피아노 가장 알뜰하게 구매하는법

신학기,새학기,전자피아노,팩토리스토어,영창피아노,상설매장

신학기 새학기


아들녀석이 올해 초등학교 갑니다.

취학통지서가 남다릅니다.

3월2일이 입학식이고, 오늘이 예비소집이였네요.


그렇게 입학과 새학기가 시작됩니다.


두가지 징조, 조카와 회사 지인

이제 2학년이 되는 남자 조카 녀석이 뜬금없이 피아노를 배우고 싶다고 하네요.

저희집에 커즈와일 CUP320이 있어서 조카녀석이 관심을 가졌나 보네요.
물론 누나들도 피아노를 배우고 있기 때문이랍니다.

회사 지인이 어린이집 다니는 딸이 피아노 이제 배우기 시작했다는데요. 피아노 하나 생각해봐야 겠다고 하네요.

제가 작년에 디지털피아노에 급관심을 보였기에 회사 지인이 솔잔치 않게 물어보네요. 그래서 저의 정보망으로 이리저리 찾아봅니다.

결국, 신학기, 새학기라서 그런거 같네요.


그래서 야심차게
신학기에는 팩토리스토어


바로, 공장상설 할인매장 영창피아노 팩토리 스토어랍니다.

전자피아노에 중고피아노까지 자타가 공인히는 할인매장입립니다.


신학기 새학기 입학 선물로 디지털피아노 임팩트있답니다.

기회는 찬스, 다리품 팔아서 꿀정보 얻어가십시요.


위치

본사 공장 상설할인매장
영창뮤직, 바로 영찬피아노 본사에서 운영하는 상설할인매장이랍니다.


기본이 깜딱놀라운 할인, 상설 맞구요.

전자피아노, 피아노, 중고피아노 기타 등등 엄청난 혜택을 맛보시길 바랍니다.


전자피아노

매번 중고피아노만 있는 줄만 알았는데
전자피아노들이 가득합니다.
디지털피아노, 신디사이저 커즈와일 제품 다 있답니다.

문라이트

이건 피아노에 헤드폰을 설치했다는 그것, 디지털피아노의 특장점을 적용했답니다.

MLS2(Moon Light System)
장시간 연주를 필요로 하는 음악 전공자나 전문 연주자, 일반 어쿠스탁 피아노 사용자들에게 늦은 밤이나 공동주거지역 소음 발생이 민감한 곳에서 편안히게 연주할 수 있더록 도와주는 첨단 방음 시스템이 적용된 피아노입니다.

그리고 기타 등등 다 있답니다.


영창뮤직교육센터

홈페이지에서 신청이 간단히게5가능하다고 하는 영창뮤직교육 센터, 무료 연습실도 지원한다고 하네요.

http://www.ycmall.kr/reservations/lesson_info

매거진의 이전글 디지털 피아노 M110 유튜브 기능소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