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YoungHurck Cha Feb 10. 2018

신촌 현대백화점 디지털피아노 특별매장 방문기

신촌,현대백화점,디지털피아노,특별매장,방문기

신촌에 가면
디지털피아노도 있고,
이벤트도 하고


서울의 핫플레이스 신촌에 핫한 소식이 있답니다.


핫플레이스, 핫한 장소

현대백화점 신촌점

핫한 소식은

신학기 특별전을 3/4(일)까지


http://www.ycmall.kr/notices#/notices/view/1690


방문기

탐방기

현대백화점 에스컬레이트로 쭉 타고 올라오시면 11층에서 영창뮤직 신학기 특별전이 진행 중입니다.


은 공간을 나름 횔용 잘하는데 주기적으로 행사를 하는 것 같네요.

신학기라 조카가 디지털피아노를 알아보고 있다고 하는데 딱인거 같네요.
신촌나들이, 백화점 아이쇼핑에 마지믹 코스는 악기탐방으로 묶어보면 딱 좋은 신촌투어가 될듯합니다.

에스컬레이트를 타고 도착하면, 못보던 악기들이 가득합니다.

바로 기타가 보이네요. 나름 탐이 나네요.

11층의 아기자기함
디지털피아노를 위한 피아노를 위한
단독 스페셜 홀 같기도 합니다.


디지털피아노에 관심있고
초짜들에게 자유롭게 만만디하게
쇼핑할 수 있는 최고의 장소랍니다.

기타와 피아노가 무지 잘 어울립니다.

부담없이 둘러보세요.

포터블 KA-90가 보이네요.

신상 신디사이저 SP6도 있답니다.

KA110 YP

디지털피아노와 헤드폰

피아노는 기본

신학기 특별전 행사가를 오픈해 봅니다.

행사제품과 상품권 증정
신학기의 혜택을 바로 신촌에서 마구 마구 누리세요.
매거진의 이전글 중고피아노는 중고나라가 아닌 Y-POP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