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지현 Feb 10. 2024

왜 IIT에 등록했지?

2023년 가을 NVC센터 뉴스레터에서 IIT Korea 2024 소식을 읽었을 때, 나는 즉시 '참여해야겠다!'라고 결정했어요.

그리고 파트너에게 내가 내년 1월에 열리는 이 긴 숙박교육 과정에 참여해도 되겠느냐 묻고, 흔쾌히 동의해 주었지요.


왜 그렇게 IIT에 참여하고 싶었을까요?

'IIT가 너무 좋았어요.'라는 말이 큰 영향을 미쳤던 것 같아요. 참여했던 사람들의 후기요.

그리고 나에게 비폭력대화와 중재를 가르쳐 준 선생님들이 간간히 나누는 얘기들 '그때 그 IIT의 세션에서 했던 그 프로그램, 그거 그랬지?' 등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배움의 욕구를 자극하는 말들이 가야겠다, 가서 쉬고, 충전하고, 배워야겠다, 고 결심하게 했어요.


그래서 얼른 얼리버드로 등록을 했죠.


IIT가 궁금하다면 CNVC 홈페이지를 방문해보세요.

https://www.cnvc.org/learn/intensive-trainings​​​​





매거진의 이전글 2024 IIT 다녀왔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