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노준철 Aug 10. 2023

리테일 트렌드와 공간기획_230810

한 마디와 연결의 미학, 가슴을 설레게 만드는 브랜딩과 공간

잘 기획한 공간과 디자인, 그리고 브랜드를

만나게 될 때 느끼는 설레임은 감탄에 이어

기대와 욕구를 이끌어냅니다. 

'녹기 전에'라는 단 네글자 안에 궁금증과 

기대감, 조바심과 달콤함 등 아이스크림에

대한 수많은 감정을 담아낸 그들의 브랜딩에

감탄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게다가

지친 일상을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먼데이

루틴'이라는 뼛속까지 스며드는 커뮤니티를

전개하는 핍스와의 협업까지. 

이와 더불어 온갖 구설로 연일 뉴스를 

생산하고 있는 일론 머스크이긴 하지만, 

그들이 전개하는 사이버트럭 세계관 역시

우리를 즐겁게 합니다. 사이버트럭의 적재함을

쏙 빼닮은 캣하우스에 반려묘가 앉아있는 

모습이라니. 재기발랄한 크리에이터 분들 덕에

눈과 마음이 즐거워지는 오늘입니다.

   


1_'PHYPS X 녹기 전에' 협업 컬렉션, 7가지 아이스크림으로 즐기는 특별한 일주일


2_아식스, 없어서 못파는 스포츠 브랜드 대열에 오르다


3_테슬라, 사이버트럭을 닮은 카드보드 캣하우스 출시


4_제41회 서울시 건축상, LG아트센터 대상 수상


5_새로운 곤충 박물관, 뉴욕 길더 센터


#녹기전에핍스콜라보 #핍스먼데이루틴 #아식스젤님버스 #사이버트럭캣하우스 #테슬라라이프 #마곡LG아트센터건축상 #뉴욕길더센터 #스튜디오갱 #공간기획 #노준철 #리테일트렌드 #리테일공간 #트렌드 #브랜딩 #마케팅 #뉴스클리핑 #공간기획강의 #건축강의 #트렌드강의 #리테일강연 #리테일기획 #온라인강의 #상업공간 #핫플레이스 #건국대학교부동산대학원 #신세계프라퍼티 #스타필드

매거진의 이전글 리테일 트렌드와 공간기획_230801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