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쏘냥이 Jul 05. 2022

알쓸신클-뇌가 섹시해지는 클래식 067

추천 클래식 2.박소현 독주회 시리즈 <알고나면 쓸데많은 신나는 클래식>

바이올리니스트, 비올리스트 겸 칼럼니스트 박소현이 선보이는 브런치 매거진!

클래식이 먼나라 이야기처럼 생각되는 당신!

공연도 가고 싶고, 즐기고도 싶은데 어떻게 접근해야할지 모르는 그대!!


'알쓸신클'을 읽다보면 어느새 클래식을 사랑하는 당신을 만날 수 있을 것입니다.


섹시한 클래식 뇌를 갖기 위한 칼럼

''고나면

''데 많은

''나는

''래식,

오늘은 추천 클래식! 그 두 번째 시간으로 제가 5년째 진행 중인 독주회 시리즈 <알쓸신클>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현재 5회째 진행 중인 박소현의 해설이 있는 바이올린, 비올라 독주회 시리즈 <알쓸신클>



- 2018년 2월 20일 세종문화회관 체임버홀 : 박소현의 해설이 있는 바이올린, 비올라 독주회 '알고나면 쓸데 많은 신나는 클래식'

- 2019년 11월 2일 부산문화회관 챔버홀 : 박소현의 해설이 있는 바이올린, 비올라 독주회 시리즈 '알고나면 쓸데 많은 신나는 클래식' <2> 사랑의 모양

- 2020년 10월 28일 대전예술의전당 앙상블홀 : 박소현의 해설이 있는 바이올린, 비올라 독주회 시리즈 '알고나면 쓸데 많은 신나는 클래식' <3> Shall we tango?

- 2021년 10월 2일 광주 유스퀘어 문화관 금호아츠홀 : 박소현의 해설이 있는 바이올린, 비올라 독주회 시리즈 '알고나면 쓸데 많은 신나는 클래식' <4> Solo

- 2022년 7월 12일 예술의전당 인춘아트홀 : 박소현의 해설이 있는 바이올린, 비올라 독주회 시리즈 '알고나면 쓸데 많은 신나는 클래식' <5> 현의 노래


2018년부터 매년 서울, 대전, 부산, 광주 등의 유명 아트홀에서 올려지고 있는 박소현의 바이올린과 비올라 독주회! 특히 이해하기 쉬운 해설과 함께 하기에 귀에 익숙한 곡들뿐만 아니라, 아카데믹한 작품을 듣기에도 어려움이 적은 연주회입니다! 특히 본 독주회 시리즈의 프로그램에는 해시태그를 함께 표기하여 공연이 끝난 후에도 관객들이 이 작품이나 관련된 음악을 찾아볼 수 있도록 가이드라인을 제시하고 있어요!!



https://youtu.be/JVoX1bGk0OY

2022년 7월 12일 5번째 공연 홍보 영상



올해 여름 최고의 테너, 메조 소프라노의 앙상블로 예술의전당 인춘아트홀을 꽉 채울 예정인데요.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나 예술의 전당 홈페이지에서 가능하십니다!


https://tickets.interpark.com/goods/22007426


https://www.sac.or.kr/site/main/show/show_view?SN=47603#n



내년부터 다시 울산, 대구, 춘천, 제주 등 다양한 도시들의 아트홀에서 새로운 컨셉으로 <알고나면 쓸데 많은 신나는 클래식> 시리즈를 이어나갈 예정인 본 공연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다른 칼럼들과 연주 일정, 레슨 등은 www.soipark.net 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세요^-^

매거진의 이전글 알쓸신클-뇌가 섹시해지는 클래식 066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