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브런치북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 C.S.Lewis -

브런치북 정보

brunch book First Edition Release date. Nov 16. 2019
인생은 한 편의 멋진 게임일 뿐 Diligitis
brunch book
인생은 한 편의 멋진 게임일 뿐
이런분께 추천드려요! 이번 생은 망했다고 생각하는 분들께 인간 업그레이드법을 공유합니다.
라이킷 수
브런치북 소개

20대 중반 과학도의 꿈을 접고서 늦깎이 예술가로 2003년 일본에서 데뷔하였다. 모든 것이 좋았으나 대륙적 기질을 주체할 수 없어 2005년 베이징으로 건너가 유럽과 미국을 오가며 국제문화예술교류, 컬렉션 커미셔너, 작가로 활동 하였다. 2015년 친정 아버지 팔순잔치를 맞아서 잠시 귀국했다가 놀랍게 변한 서울의 모습에 매료되어 BTS 같은 팀을 만들 생각에 나이를 망각하고 네 차례 글로벌 해커톤에 참여하였다. 1년을 공들인 CTO 내정자가 잠수를 타면서 어쩔수 없이 코딩을 시작했는데 홈페이지도 만들고 아이폰 앱도 출시하면서 2017년 스타트업을 설립하게 되었다. 인생은 한 편의 멋진 게임일 뿐, 다른 누구의 삶과 비교하거나 평가할 수 없다.

제다
Diligitis 소속Founder

계획에 없던 두 차례 인생 업그레이드로 2017년 스타트업을 설립 운영하고 있습니다. 1020 에는 반골기질의 과학도로, 3040 에는 해외에서 VC 및 아트컨설팅을 했습니다.

Release date. Nov 16. 2019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