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브런치북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 C.S.Lewis -

브런치북 정보

brunch book First Edition Release date. Oct 22. 2021
내 사랑 순이 2 지구별소녀
brunch book
내 사랑 순이 2
이런분께 추천드려요! 엄마를 생각하면 가슴이 뭉클해지는 분 아이를 낳고 친정 엄마가 유독 그리운 분 친정 엄마에게 사랑한다고 마음을 표현하기가 어려운 분들께 드립니다.
라이킷 수
브런치북 소개

아이들에게는 매일같이 뽀뽀하고 사랑한다고 말하면서 문득 '엄마에게 사랑한다고 말한 게 언제였지?'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어린 시절. 어버이날에 쓴 카드에 "엄마, 사랑해요"라고 적은 게 마지막인 것 같았습니다. 세월이 흘러 어느새 새하얀 머리를 하고 있는 엄마에게 "엄마, 그동안 키워주셔서 감사하고 사랑해요"라고 말하고 싶었습니다. 하지만 엄마 앞에만 서면 마음을 표현하기가 어려웠습니다. 그래서 엄마가 그리운 날마다 한 글자. 한 글자 써 내려가기 시작했습니다. 글을 쓰다 보니 엄마가 내게 모든 걸 내어주셨다는 걸 알게 되었습니다. 엄마와 앞으로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이 얼마나 남아있을지 잘 모르겠지만 그동안 엄마에게 받기만 했던 사랑을 이제는 조금이라도 되돌려드리고 싶습니다.

제다
지구별소녀

소중한 두 아이 깨끗한 지구를 만들어 주기 위해서 환경관련 일을 합니다. 가끔씩 브런치에 제 소소한 일상과 생각을 끄적입니다.

Release date. Oct 22. 2021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