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브런치북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 C.S.Lewis -

브런치북 정보

brunch book First Edition Release date. Oct 16. 2020
브랜드에 '왜'가 필요한 이유 와카니 wacany
brunch book
브랜드에 '왜'가 필요한 이유
이런분께 추천드려요! 브랜드 마케터 및 기획자
라이킷 수 46
브런치북 소개

브랜드의 진정한 가치는 무엇일까? 그것은 아마도 브랜드의 역사와 오리지널리티일 것이다. 오랫동안 사랑받는 뷰티 브랜드는 고유의 스토리를 제품에 고스란히 담아내고 있다. 대부분의 뷰티 브랜드 스토리가 비슷하다고 반박하는 사람이 분명 있다. 맞는 말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브랜드 스토리를 제품에 녹아내는 이유는 단 한 가지이다. 브랜드의 지속성 때문이다. 브랜드가 왜 만들어졌는지 분명한 이유가 없다면 브랜드의 생명은 아주 짧다. 우리가 어릴 적 유명했던 브랜드 중 지금까지 살아남은 것은 몇 개나 될까? 아주 극소수다. 이제 브랜드에도 '왜'라는 질문을 던져야 한다.

제다
와카니 wacany

뷰티 브랜드를 만드는 인큐베이터 컴퍼니 THE BEAUTY INCUBATOR COMPANY

Release date. Oct 16. 2020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
브런치 시작하기

카카오계정으로 간편하게 가입하고
좋은 글과 작가를 만나보세요

카카오계정으로 시작하기
페이스북·트위터로 가입했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