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 매거진 본문

이미지정보

나는 다른 것을 본다

by송현석

“좋은 것이 아니라 낯선 것이 이긴다!” 한국 최고의 마케터가 흔한 일상을 기회로 만들어온 방법

글 12 | 구독자 656
매거진 자세히 보기 메뉴 모든 요일의 매거진>

개별 매거진 소개

Magazine Info

대중은 좋은 것을 보면 감탄하지만, 다른 것을 보면 갖고 싶어 한다. 기업은 먹거리를 찾기 위해 끊임없이 ‘다른’ 것을 찾아 나선다. 나은 것이 아니라 ‘다른’ 것이 시장의 승자를 결정짓는 지금,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무엇인가? 이 매거진에서는 같은 상황에서도 다르게 생각하는 힘을 통해, 세상을 바라보는 새로운 눈을 제시한다. 마케팅협회가 선정한 ‘한국의 마케터’ 송현석이 당신의 삶과 비즈니스를 바꾸어줄 생각의 방식을 전한다.

프로필 사진
Author 송현석

2013년 마케팅협회 선정 ‘한국의 마케터’ 2017년 마케팅클럽 선정 ‘Man of The Year’ 오비맥주 부사장 / CMO(최고 마케팅 경영자 '나는 다른 것을 본다' 저자

쌤앤파커스

우리가 만든 책에 다른 생각, 옳은 생각, 앞선 생각을 담겠습니다.

이 작품은 브런치 파트너 쌤앤파커스 출판사와 함께합니다.
Table of Contents
  1. 01나는 다른 것을 본다
  2. 02고든 램지는 진실을 말하고 있는가?
  3. 03모든 건 변하게 되어 있다
  4. 04호랑이에게 풀을 먹이지 마라
  5. 05파도가 아닌 바다의 흐름을 읽어라
  6. 06모든 이야기엔 시대성이 담겨 있다
  7. 07언제나 '신상'만 팔 수는 없다
  8. 08나만의 룰로 시장을 지배하라
  9. 09폭탄주에 숨겨진 비밀
  10. 10우리는 '경험'을 팔고 있습니다
  11. 11반드시 자기 공을 노려라
  12. 12다름을 용인하라
글 보러 가기

개별 매거진 글

모든 요일의 매거진 >

화요 매거진 더 둘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