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Amang Kim Oct 08. 2020

나의 영화 이야기 (2)

영화 라떼 이야기 그리고, 마카오 김교수

이전 편에 이어서 글을 씁니다.


[6] Back to the Future !!

백투더퓨쳐는 나에게는 뭐랄까 가장 재미있게 본 인생영화에 가까운 영화라고 할 수 있다. 지금도 가끔 넥플리스등에서 올라오면 3편을 한꺼번에 보는 그런 영화 이다.

최근에 백투더 퓨쳐를 봤을때, 유튜브에서 재미난 영상을 찾았다. BTFT에 관심이 있는 독자라면, 아래의 동영상들도 참고 해보길 바란다.




[7] 고3때 봤던 영화들

내가 고3때 입시 공부한답시고 영화에 미쳐서 밤늦게 까지 영화음악을 들으면서 밤을 샛던 그 시대의 영화들을 소개 한다. 이 때의 영화들은 내가 미국으로 유학 갔을 때 보게된 영화들이 대부분이다.


[8] 나의 연애사

영화는 나뿐만 아니라, 내 아내 더 나아가 내 가족들에게 연을 만들어 준 역활이 크다. 나와 내 아내가 어떻게 만나게 되었는지 궁금한 이들은 아래 영상을 참고 하시라.


[9] 족보 꼬인 영화들

정확하게 기억은 안나지만, 내 머리속에 남아 있는 영화들을 순서에 관계 없이 소개 한다. 이 중에는 너무 많이 봐서 와이프가 지겹다고 했던 영화까지 포함 되어 있다.


[계속]

매거진의 이전글 나의 영화 이야기 (1)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