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권호원 Nov 07. 2020

#2주1책_64th

에이트

#21 

나는 세상사에 관심이 많은  알았는데 그렇지 않았나보다.  꿈꾸는 다락방, 리딩으로 리딩하라.. 못해도 10 이상은 선물한적 있는데 작가 이름을 잊어버렸다. 이지성..

나는 당구를 좋아하는 , 남자 선수는  이상천 선수, 브롬달, 세미 시그뇰, 여자 선수는 자넷리, 차유람.. 그런데 이지성작가와 결혼한 사람이 차유람이라는 ..

두가지 사실에 굉장히 놀랐고..  내용은 솔직히 별로 놀라지 않았다. 오히려 책을 덮고   21 후기를 적기위해 에이트 이미지를 찾으면서 구글을 뒤질때  많이 놀랐다. 전라도 출신의 작가 어쩌고 인터뷰도 그렇고, 출판계에서 티켓 파워를 갖춘 작가이니만큼 친절할 것이라 생각하지 않았는데.. 내용을 되뇌어보면 정말 불친절한 글이었다. 하지만, 본인이 밝힌것처럼 백데이터는 아주 충실하고 무겁다. 인정!

스타 작가들은 과거 본인의 책을 가지고 속편을 예고하는 듯한 습성이 있다. 이번  중간중간 리딩으로 리딩, 카를비테 교육법  본인의 이전 책을 많이 어필했다. 여덟가지..  여덟가지인지로 한번  울궈 먹을거 같다. 기대는 안됨 ㅋㅋ

작가의 이전글 #2주1책_65th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