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최선우 Aug 20. 2022

성공 루틴 만들기

감정과 생각

감정은 과거의 기록이고
생각이 미래에 기여한다.

성장을 위해 의도한 루틴과
이루었다고 상상하며 느끼는 감정은
꿈을 이룬다!


작가가 되는 것이 나의 꿈이다.

이미 국내에서는 7권을 책을 출판했고 두 권이 베스트셀러가 되었다.

아마존 베스트셀러 작가가 되는 새로운 꿈이 생겼다.

꿈을 이루기 위해서는 꿈이 이루어진 후의 감정을 생생하게 느껴야 한다.

그러기 위해 비전 보드 그림을 의뢰했다.


나처럼 아무것도 없고 불행했던 어린 시절을 보내는 사람들을 위해서

그들이 성장하고 자립하고 행복할 수 있도록 책을 통해 나누고 싶다!


2030년 나는 아마존베스트셀러 작가가 되었다!


작가의 이전글 우리는 왜 행복하지 못했을까?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