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똑똑한개발자 Aug 04. 2022

티팟(T-POD) 소개

똑똑한개발자에도 코워킹 스페이스가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신가요?


코워킹 스페이스란, 다양한 분야에서 독립적인 작업을 하는 사람들이 서로의 아이디어를 공유하며 의견을 나누는 협업의 공간 또는 커뮤니티로,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공유 오피스가 바로 이 코워킹 스페이스를 의미해요.


똑똑한개발자에서는 [티팟(T-POD)]이라는 이름으로 코워킹 스페이스를 운영하고 있어요.

티팟(T-POD)은 똑똑한개발자의 T, 그리고 우주선의 본체에서 분리가능한 부분을 뜻하는 POD을 결합한 단어로, ‘똑똑한개발자라는 하나의 우주선에서 일하고 있는 각자가, 도킹 가능한 하나의 작은 비행체들이라면 어떨까?’라는 상상에서 시작해 개인이 독립적으로 일하면서도 언제든 더 큰 가능성과 시너지를 갖고 결합하며 더 멋진 무언가를 만들어 낼 수 있을 거라는 생각 아래, 또 그러한 공간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시작하게 되었답니다.


티팟(T-POD)은 프리랜서, 1인 기업, 크리에이터를 대상으로 세 가지 멤버십으로 나뉘어 하루 동안 자유롭게 개인 업무 및 작업을 할 수 있는 1인 원데이 오피스 서비스와 고정 좌석이 필요한 사람들을 위한 월 단위 1인 고정 좌석 서비스 그리고 비즈니스 미팅, 모임공간 등 사람들과 협업할 수 있는 미팅룸 서비스로 나누어 운영되고 있어요.

사옥을 활용해 운영되는 공간인 만큼, 똑똑한개발자가 추구하는 가치와 문화를 느껴보는 것도 하나의 재미랍니다.


합정역과 망원역 사이 그 어딘가에 위치한 티팟(T-POD)에서 함께 코워킹 어떤가요?

티팟(T-POD) 홈페이지 바로가기 → 클릭

작가의 이전글 똑똑한 개발자가 된다는 것은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