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28명
-
브랜드보이
'팔리는 브랜드'에 대한 인사이트를 전하는 유튜버이자 강사, 작가. 광고회사 TBWA, 이노션을 거쳐 토스의 브랜드 마케터로 일했다. <드디어 팔리기 시작했다>를 출간했다.
-
이미커피
이곳은 카페를 창업하고자 하는 창업가와 현재 운영하고 있는 사업주들이 카페를 운영하고 성장시킬 유용한 정보, 조언, 통찰, 자료, 영감을 찾을 수 있는 곳입니다.
-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최장순
브랜드에 의미를 부여합니다. | 엘레멘트컴퍼니(LMNT COMPANY) 대표 著 : <의미의발견>, <본질의 발견>, <기획자의 습관>
-
YUN
매일경제신문을 거쳐 현지서 정치외교와 미디어, 경제 상황 등에 대해 연구하고 있습니다. 2021년 이후 일본 학생들을 가르치는 일도 시작했습니다.
-
이동진
여행에서 발견한 비즈니스 인사이트와 아이디어를 공유합니다.
-
STAYFOLIO 스테이폴리오
머무름 만으로도 여행이 되는 파인스테이 큐레이션 플랫폼.
믿을 수 있는 숙소 예약은 스테이폴리오에서.
-
브랜드 기획자 김도환
주목받는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주목받지 않는 자리에서 일합니다 / 큐앤컴퍼니 대표 파트너.
-
박창선
조직문화를 기록하는 컬처덱을 만듭니다. "애프터모멘트" 대표이자 '컬처덱', '어느날 대표님이 우리도 브랜딩 좀 해보자고 말했다.'등 총 7권의 책을 쓴 저자이기도 합니다.
-
꿈꾸는자본가
경제, 재테크, 투자, 독서, 칼럼리스트, 콘텐츠 크리에이터. 유튜브<성장읽기> 운영자입니다. 출연문의는 the_capitalist@naver.com
-
비버북스 박요철입니다
개인과 회사의 브랜드 스토리를 '발견'하고 '정리'하고 '전파'하는 일이 즐겁습니다. '스몰 스텝' '프랜차이즈를 이기는 스몰 브랜드의 힘' '스몰 스테퍼' 등의 책을 썼습니다.